이미주, '엘르' 화보에서 인생 틴트 찾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이미주, '엘르' 화보에서 인생 틴트 찾다

예능 대세이자 지금 가장 빛나는 이미주가 <엘르>와 첫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그녀와 비디비치가 함께한 빛나는 순간.

ELLE BY ELLE 2022.01.24
 
예능 대세이자 지금 가장 빛나는 이미주〈엘르〉 2월호 뷰티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미주의 첫 뷰티 화보 촬영인 만큼, 그녀의 톡톡 튀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세련된 프리미엄 토탈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와의 기분 좋은 조우를 담았다.
 
촬영 현장을 환하게 빛낸 그녀는 네 가지 메이크업 룩을 통해, 평소 브라운관을 통해 보여주는 이미지와는 또 다른 다양한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광채 피부가 스텝들의 눈을 사로잡았는데, 최근 한 방송에서 그녀가 애정을 가득 드러낸 비디비치 베스트 셀러 ‘스킨 일루미네이션 SPF30/PA++’로 완성한 거라고. 오랜 촬영 시간 동안에도 무너지지 않고, 마치 본연의 피부처럼 예쁜 광이 피어 올라, 실제로 주변에서 ‘미주 피부에 뭐 바른 거냐’는 질문이 끊이지 않았다.
 
‘올 데이 글로우 룩’에서는 청순한 면모를 보였다면, 비디비치 신제품 ‘밀레니얼 틴트 글리트’를 사용한 두 가지 룩에서는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오롯이 드러냈다. 실제로 촬영장에서 이 립 틴트를 향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는데, 오늘 제일 마음에 들었던 립 컬러를 묻는 질문에 “’04호 폴링 브라운’과 ‘02호 레드 투 고’가 잘 맞는 거 같아요. 제 색깔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마음에 들더라고요”라고 콕 찝어 대답할 정도.
 
새로운 소속사, ‘안테나’와 함께 앞으로 음악적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묻는 질문에는 “아티스트의 색을 존중해 주는 곳이다. 나만의 색을 함께 찾아갈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있다. 앞으로 본업인 가수로서 춤과 노래 모두 잘 해내고 싶다. 실제로 여러 가지 준비 중이다”라고 대답하는 당찬 면모를 보였다.


이미주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2월호〈엘르〉 웹사이트(elle.co.kr), 그리고 엘르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뷰티 에디터 김선영
    피처 에디터 이마루
    사진 강혜원
    헤어 안미연
    메이크업 이영
    패션 스타일리스트 김지인
    세트 스타일리스트 박진희
    디자인 이효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