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바이럴 아냐? 연초부터 풀가동 중인 손담비X이규혁 럽스타그램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연애 바이럴 아냐? 연초부터 풀가동 중인 손담비X이규혁 럽스타그램

라효진 BY 라효진 2022.01.17
지난해 말 열애설 보도 30분 만에 공개 연애를 시작한 손담비-이규혁 커플이 연초부터 럽스타그램에 여념이 없습니다. 이미 열애 인정 당일 두 사람은 각자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똑같은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이 밖에도 손담비가 이규혁의 자택이 있는 경기도 남양주 별내 카페거리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해 데이트를 인증한 적도 있죠.
 
 
 
함께 하는 일상을 숨김 없이 공개하고 있는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이 연일 화제인 이유입니다. SNS에 컵 사진만 올려도 '결혼 살림 준비 하느냐'라는 네티즌 반응이 쏟아지고 있어요.
 
 
손담비는 1일 새해가 밝자마자 "Happy new year"라는 짧은 글과 함께 이규혁과 입맞춤을 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는데요. 손담비의 턱을 잡은 채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규혁과 부끄러운 듯 눈을 질끈 감은 손담비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냅니다. 심지어 두 사람은 같은 티셔츠를 입고 있죠. 이 사진은 배우 지이수가 찍어 준 것이라고 하네요.
 
손담비 인스타그램

손담비 인스타그램

 
또 16일에는 스키장 데이트 중인 손담비와 이규혁의 사진이 손담비 인스타그램에 올라왔어요. 손담비는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남자친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기도 했습니다. 집, 동네, 지인과의 모임, 스키장까지 자연스러운 보통의 연애를 즐기고 있는 두 사람이 보기 좋네요.
 

#손담비X이규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