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 해 가장 사랑받은 립 컬러는? #엘르뷰티어워즈2022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지난 한 해 가장 사랑받은 립 컬러는? #엘르뷰티어워즈2022

‘엘르 뷰티 어워즈 2022’ 립 컬러 부문 인터내셔널 위너로 선정된 샤넬 루쥬 코코 블룸. 맑고 비비드한 컬러와 유리알처럼 투명한 반짝임을 함께 담아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ELLE BY ELLE 2022.01.03

립 컬러 부문 인터내셔널 위너

샤넬 루쥬 코코 불룸. 왼쪽부터 118 래디언트, 128 매직. 120 프레쉬네스, 130 블러썸, 124 멀베일 각 3g 4만7천원.

샤넬 루쥬 코코 불룸. 왼쪽부터 118 래디언트, 128 매직. 120 프레쉬네스, 130 블러썸, 124 멀베일 각 3g 4만7천원.

바르자마자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눈에 보이는 그대로의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돼요. 수분감 넘치는 발림성도 훌륭하죠. 탐스러운 반짝임 덕분에 매끄럽고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어요.
- 뷰티 에디터 박나영
 
샤넬 루쥬 코코 블룸 128 매직, 3g 4만7천원.

샤넬 루쥬 코코 블룸 128 매직, 3g 4만7천원.

바를수록 선명해지는 컬러와 반찍임을 지닌 차세대 립스틱  

잘 고른 립스틱 하나가 풀 메이크업 이상의 매력을 발산하는 경우가 있다. 립스틱의 맑고 비비드한 컬러와 글로스의 반짝임을 하나의 립스틱에 담아낸 샤넬 루쥬 코코 블룸처럼! 고농축 초미세 컬러 피그먼트와 자연 유래 입자를 함유해 단 한 번만 쓱 발라도 입술에 착 밀착되어 눈에 보이는 그대로의 맑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해낸다. 입술에 바르는 순간 마이크로 버블 오일이 톡톡 터지면서 크리스털처럼 탐스러운 광택과 더불어 손상되기 쉬운 입술 피부도 보호해 준다. 투명하게 빛나는 실버 시스루 케이스는 모던할 뿐 아니라 립스틱 컬러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바를수록 선명해지는 20가지 컬러가 출시되어 다양한 립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Keyword

Credit

    에디터 박나영(프리랜서)
    사진 박지홍
    디자인 이효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