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에 반하는 순간 평생 박제된 커플! 김수지 아나운서와 결혼하는 가수 한기주는 누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첫눈에 반하는 순간 평생 박제된 커플! 김수지 아나운서와 결혼하는 가수 한기주는 누구?

MBC 예능 <오! 나의 파트,너>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

라효진 BY 라효진 2021.12.13
여자 아나운서들에게 암묵적 금기 사항과도 같았던 숏컷과 수트, 넥타이 차림으로 뉴스 프로그램을 진행한 인물 중 김수지 MBC 아나운서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그런 그가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는데요. 예비 신랑은 가수 한기주입니다.
 
 
김수지 아나운서가 직접 털어 놓은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가 매우 흥미롭습니다. 김수지 아나운서와 한기주는 지난해 방송한 MBC 〈오! 나의 파트, 너〉에서 처음 만났다고 해요. 김수지 아나운서가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거냐고요? 아닙니다. 〈오! 나의 파트, 너〉는 음악 예능이라 방청객이 필요했는데, 코로나19 시국 탓에 관중을 초대할 수 없어 아나운서 몇 명이 동원됐고 이 안에 김수지 아나운서가 포함돼 있었던 거예요.
 
 
그는 12일 인스타그램에 "‘첫눈에 반하는 순간’이 티브이로 방영되어버리는 바람에 역사적인 장면을 평생 소장할 수 있게 됐다"라며 한기주와의 첫 만남을 떠올렸습니다. 이어 "사실 지난날 동안 결혼을 생각하고 살아본 적이 없어서, 이 선택에 제대로 책임을 지는 것이 남은 날의 숙제가 될 것 같다"라며 "조금 거창하지만 이 세상에 유해하지 않은, 유익한 기혼생활을 하는 것이 앞으로의 목표"라고 결혼을 앞둔 마음을 전하기도 했죠.
 
 
한양대학교에서 성악을 전공한 한기주는 2017년 클래식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 오버 그룹 어썸으로 데뷔했습니다. 정식 데뷔 전 유럽에서 버스킹 공연을 하기도 했던 어썸은 지미 폰타나의 동명 곡을 리메이크한 첫 싱글 〈일 몬도(IL MONDO)〉로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 앨범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발매됐어요.
 
이후 한기주는 2019년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OST 〈눈이 기억하는 사람〉을 불렀습니다. 또 예비신부 김수지와 만난 〈오! 나의 파트, 너〉에서는 '결혼의 신'으로 등장해 규현의 〈광화문에서〉 무대를 꾸몄어요.

#김은지아나운서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