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2021년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우리. 올 한 해 동안 감사했던 분들이 유독 생각나는 시즌이죠. 마음이 담긴 선물을 나누며 12월을 뜻깊게 보내고 싶다면,
윤승아가 준비한 연말 선물 리스트를 확인해 볼까요? 평소 감각 좋기로 소문난 그는 연말 선물로 고민에 빠진 사람들을 위해 유용한 선물 리스트를 추천했습니다. 선물이지만 내가 더 갖고 싶을 만큼 예쁘고 실용적인 것들로 꽉꽉 채워 준비했답니다.
연말에 빠질 수 없는 와인! ‘술알못’ 윤승아도 먹어보고 반한 영롱한 빛깔의 그린
와인과 치즈 꾸러미입니다. 특히 그가 추천하는 1808 Vinho Verde(1808 비뉴 베르드)는 사과와 레몬 등 과실 향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프레시한 와인으로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편집숍
‘스트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영화 〈50/50〉 개봉 10주년 유리잔 선물 세트. 영화 DVD도 함께 구성되어 실용적이면서 감성까지 놓치지 않은 연말 선물이 될 것 같아요.
드파운드의 니트 장갑. 울 100%로 따뜻하고 한결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도록 그레이 컬러로 선택하면 더욱 좋겠죠?
드파운드의 머플러. 겨울에 휘뚜루마뚜루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이 있을까요? 넉넉한 길이와 베이식한 디자인이 실용적인 선물로 강력 추천!
크록스의 털 슬리퍼. 선물을 받는 사람이 트렌드에 민감하다면 요즘 인싸들은 하나씩 갖고 있다는 크록스의 털 슬리퍼는 어떨까요? 친구와 하나씩 맞춰 신어도 귀여울 것 같네요.
아르켓의 양말. 가격대가 있는 좋은 소재의 양말을 막상 ‘내돈내산’하기엔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요. 선물로 받게 된다면 좋지 않을까요?
비이커 매장에서 구매한
뱀포드의 필로우 미스트. 그가 직접 구매하여 사용했던 제품으로 만족감이 높아 선물용으로도 추천했어요. 잠들기 전 침구 위에 뿌려주면 릴렉싱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