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윤이 남편 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와의 투샷을 최초 공개했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가수 박지윤이 남편 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와의 투샷을 최초 공개했다

결혼 후 처음으로 인스타그램에 올린 남편 사진.

라효진 BY 라효진 2021.11.17
2019년 조수용 카카오 공공대표와의 결혼을 깜짝 발표한 가수 박지윤이 처음으로 남편과 공식석상에 나타났습니다. 올 1월 딸을 얻었다는 사실을 전한 지 10개월 만에 소식인데요.
 
박지윤 인스타그램

박지윤 인스타그램

 
박지윤은 16일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공유했어요. 사진에는 오랜만에 만나는 박지윤 뿐만 아니라 남편 조수용 대표도 담겼습니다. 나란히 앉아 있는 두 사람, 박지윤 결혼 이후 첫 투샷이자 최초의 공식 행사 나들이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박지윤이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첫 남편 사진이기도 했어요.
 
박지윤 인스타그램

박지윤 인스타그램

 
부부가 참석한 곳은 브랜드 다큐멘터리 매거진을 표방하는 〈매거진 B〉의 10주년 행사 자리였는데요. 조수용 대표는 〈매거진 B〉의 발행인을 맡고 있기도 합니다. 박지윤은 이미 뮤지션으로서 이 매거진의 공식 팟캐스트인 〈B CAST〉 시즌 1과 2를 진행해 왔죠.
 
두 사람은 이 자리에 각각 발행인과 팟캐스트 진행자로 나섰습니다. 조수용 대표는 발행인의 시선으로 매거진의 10년을 돌아보고, 박지윤은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얻은 소중한 경험들을 나눴다는 후문이네요.
 

관련기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