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이 누구냐고? 전소미부터 제니까지, 딸만큼 예쁜 스타의 어머니들 4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어머님이 누구냐고? 전소미부터 제니까지, 딸만큼 예쁜 스타의 어머니들 4

물론 모든 어머니들은 아름답다.

라효진 BY 라효진 2021.11.09
 

#1. 김새론 어머니

 
 
김새론 어머니는 화제가 된 스타의 가족 중 가장 유명한 인물 중 한 명입니다. "언니 아니야?"라는 반응이 당연한 동안 덕이죠. 몇 년 전, 고등학생이던 김새론과 함께 찍은 사진이 SNS와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굴 정도였어요. 1980년생인 김새론의 어머니는 2000년생인 딸과 나이 차이도 크게 나지 않아요.
 
김새론에 따르면 그의 어머니는 잡지 모델 출신으로, 원래 연예인이 꿈이었다고 하네요. 김새론을 갖고 결혼을 한 후 임부복 모델 활동을 했는데, 그 인연 덕에 김새론 역시 생후 9개월 때부터 베이비 모델을 시작했어요. 어머니의 미모 덕인지 김새론은 물론이고 동생인 김예론, 김아론도 아역 출신 배우로 활약 중입니다.
 

#2. 블랙핑크 제니 어머니

 
 
딸의 패션 감각은 엄마를 닮는 걸까요? 사복 패션 최강자 제니의 어머니는 남다른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제니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어머니 사진들이 그 증거죠. 그의 어머니도 과거 모델 활동 경력이 있다고 하는데요. 2018년 파리 패션위크 샤넬쇼에 참석할 때 입은 하늘색 재킷 속 유명한 이너 셔츠도 어머니의 옷이었다고 해요.
 
 
'제니'가 예명이나 영어 이름이 아닌 한글 본명이라는 사실은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 텐데요. 이 이름은 어머니가 지어주셨어요. SBS 〈모래시계〉의 이정재 팬이었던 제니 어머니는 극 중 이정재의 역할명이었던 '재희'를 아이의 이름으로 지어주려고 했죠. 결국 '재희'와 비슷한 발음의 '제니'가 현재의 이름이 됐습니다.
 

#3. 걸스데이 혜리 어머니

 
 
남다른 미모를 자랑하는 스타의 가족 중 걸스데이 혜리의 어머니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워낙 tvN 〈응답하라 1988〉의 덕선이 캐릭터로 사랑을 받았고, 극 중 어머니인 이일화와도 닮은 터라 두 사람을 실제 가족으로 아는 사람도 적지 않은데요. 물론 이일화에게도 엄마를 대하듯 살갑지만, 진짜 어머니는 따로 있죠. 그가 SNS와 유튜브에 공개한 어머니의 미모는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혜리가 어머니에게 물려받은 건 미모 뿐만이 아닙니다. 그는 2019년 유니세프 아너스 클럽 최연소 회원이 됐는데요. 아너스 클럽 회원이 되려면 1억 원 이상을 기부해야 해요. 당시 혜리는 "가진 것에 비해 많은 걸 누리고 있다고 생각한다"라면서 "엄마는 저희가 가난했을 때부터 봉사 활동과 후원을 해 왔다"라며 어머니의 선한 성품을 자랑하기도 했죠.
 

#4. 전소미 어머니

 
전소미 인스타그램

전소미 인스타그램

 
전소미도 가족 사랑을 과시하는 스타입니다. 사실 전소미가 Mnet 〈프로듀스 101〉에 나왔을 때 화제가 된 건 그의 아버지였어요. 캐나다와 네덜란드 복수 국적을 가진 전소미의 아버지는 KBS 2TV 〈태양의 후예〉에 출연한 적도 있는 훤칠한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웃는 입매가 딸과 꼭 닮은 어머니도 출중한 미모를 뽐냈는데요. 특히 전소미가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어머니와의 투샷에서는 나이를 가늠키 힘들게 하는 동안이 빛났죠. 어머니는 딸의 엄마 사랑 만큼이나 지극한 내리 사랑도 보여줬는데요. 솔로 컴백한 딸을 위해 냉장고에 종류별로 과일을 깎아 채워 넣고 "너의 엄마여서 진짜로 행복하고 기뻐. 사랑해"라는 메시지를 남겨 뭉클함을 자아냈습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