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향수보다 핫하다는 퍼퓸 손 세정제 4

파우치 필수템으로 완벽!

BY송예인2021.09.21
이제는 필수품이 된 지 오래, 손 세정제! 펜데믹 이전에는 미국 바디웍스에서 나온 백참형 휴대용 손세정제, 제약회사에서 나온 휴대용 사이즈 손세정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앞다투어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알코올이 함유돼 물을 묻히지 않고도 손 살균하는 기능을 넘어, 향수 못지 않은 향을 남기는 제품들도 있죠.
 
 
사용하고 난 뒤엔 “무슨 향수 뿌렸어?”라고 할 정도로 좋은 향을 가지고 있으면서 작은 사이즈로 가지고 다니기 편한 손 세정제만 골라봤습니다.  
 
 

헉슬리 핸드 리프레셔  

선인장 보습 원료와 식물유래 에탄올이 52% 함유된 퍼퓸 핸드 리프레셔. 가벼운 젤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물 없이도 손을 산뜻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요. 용기 입구가 뾰족한 형태로 되어 있어 양 조절이 용이하고, 손바닥만 한 사이즈로 휴대성도 좋은 편. 기존 헉슬리 핸드크림 3가지 향인 모로칸 가드너, 베르베르 포트레이트, 블루 메디나 탠저린 총 3가지로 출시되었어요. 각 55ml 1만5천원.
 
 

달바 센티드 무드 핸드 스프레이 세니타이저  

달바X드파운드달바
간편하게 왼쪽, 오른쪽 한 번씩 뿌리면 끝! 립스틱 크기의 스프레이 타입 손 세정제.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좋아한다면 취향 저격일 상큼한 레몬그라스 + 허브 향과 함께 뿌린 듯 안 뿌린 듯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이에요. 손가락처럼 가늘고 긴 스프레이 공병과 리필용 세니타이저로 구성되어 있어 스프레이 공병에 직접 리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한가지 특징은 99.9% 세균 및 바이러스를 살균하는 ‘의약외품’ 제품이라는 것! 세니타이저 본 품과 파우치로 구성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파운드’ 콜라보 에디션도 함께 판매 중이니 참고하세요. 60ml 3만2천원.
달바X드파운드 세니타이저 파우치 세트 4만6천원.

달바X드파운드 세니타이저 파우치 세트 4만6천원.

 
 

한HAAN 하이드레이팅 핸드 새니타이저

한HAAN한HAAN한HAAN
둥글둥글한 모양과 보들한 재질의 패키지, 귀여운 컬러가 특징인 손 세정제. 납작한 박스 형태의 스프레이 제품으로 휴대가 아주 편리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워터 타입이라 뿌린 뒤 금방 산뜻하게 흡수되며 알로에 베라가 함유돼 손을 촉촉하게 유지해요. 또 하나의 특징은 바로 향! 시트러스, 우디, 프루티까지 총 10가지의 향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습니다. 향마다 향 이미지와 맞는 컬러 패키지로 나와 있어 고르는 재미가 가득해요. 28ml 1만2천원.
 
 
 

탬버린즈 손 소독제

탬버린즈탬버린즈
티파니의 손 세정제로 인기 폭발! 써보지 않은 이들이라면 모두 궁금해한다는 제품이죠. 에탄올 64%와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산뜻하게 손을 세정할 수 있습니다. 사실 손 세정제의 기능보다도 향의 존재감이 상당히 묵직한 편. 바르고 나면 마치 향수를 뿌린 듯 지속력이 상당합니다.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이기도 한 000, 우아한 매력의 7, 쌉싸래한 우디향의 712까지 총 3가지 향이 있습니다. 각 30ml 6천5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