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후 물오른 미모로 인기를 더하고 있는
이영지는 그의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오프숄더 톱으로 개성을 더했어요. 허전한 네크라인에 진주 목걸이와 후프 이어링을 매치한 센스 역시 굿!
로맨틱 무드의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입은
효정. 러블리한 룩 덕분인지 그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미소가 더욱 돋보이는 듯합니다.
조이는 어깨 라인을 따라 넓은 칼라 장식을 덧댄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같은 블랙 컬러의 스커트와 매치했어요. 여기에 크리스털 장식의 어깨 스트랩과 어울리는 심플한 네크리스를 착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네요.
앤티크한 플로럴 패턴과 풍성한 소매 디테일, 러플 장식이 어우러져 드레시한 무드를 풍기는 블라우스를 데님 팬츠와 쿨하게 매치한
효민. 긴 머리를 한쪽으로 내려 어깨 라인을 드러낸 스타일링으로 오프숄더의 매력을 즐겼어요.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함은정은 청량한 그린 컬러의 오프숄더 블라우스로 직각 어깨 라인을 드러내 슬림해 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블랙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화이트 수트 팬츠와 매치한
김나영. 우아함과 동시에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 때문인지 모던한 분위기까지 풍기는 것 같아요. 한껏 꾸미고 싶은 특별한 날을 위해 참고해도 좋을 것 같네요.
나나는 크리스털이 도트 패턴으로 장식된 블랙 블라우스를 선택했어요. 가슴과 소매 라인을 곡선으로 처리한 디테일이 포인트! 주얼리 대신 골드 스터드 장식의 백으로 마무리해 블라우스에 더 시선이 가도록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