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각양각색 오프숄더 스타일 7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셀럽들의 각양각색 오프숄더 스타일 7

조이부터 나나까지! 어깨를 시원하게 드러낸 오프숄더를 입고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셀러브리티

장효선 BY 장효선 2021.08.31
 
@youngji_02

@youngji_02

다이어트 성공 후 물오른 미모로 인기를 더하고 있는 이영지는 그의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오프숄더 톱으로 개성을 더했어요. 허전한 네크라인에 진주 목걸이와 후프 이어링을 매치한 센스 역시 굿!
 
@candyz_hyojung

@candyz_hyojung

로맨틱 무드의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입은 효정. 러블리한 룩 덕분인지 그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미소가 더욱 돋보이는 듯합니다.  
 
@_imyour_joy

@_imyour_joy

조이는 어깨 라인을 따라 넓은 칼라 장식을 덧댄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같은 블랙 컬러의 스커트와 매치했어요. 여기에 크리스털 장식의 어깨 스트랩과 어울리는 심플한 네크리스를 착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네요.
 
@hyominnn

@hyominnn

앤티크한 플로럴 패턴과 풍성한 소매 디테일, 러플 장식이 어우러져 드레시한 무드를 풍기는 블라우스를 데님 팬츠와 쿨하게 매치한 효민. 긴 머리를 한쪽으로 내려 어깨 라인을 드러낸 스타일링으로 오프숄더의 매력을 즐겼어요.  
 
@eunjung.hahm

@eunjung.hahm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함은정은 청량한 그린 컬러의 오프숄더 블라우스로 직각 어깨 라인을 드러내 슬림해 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nayoungkeem

@nayoungkeem

블랙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화이트 수트 팬츠와 매치한 김나영. 우아함과 동시에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 때문인지 모던한 분위기까지 풍기는 것 같아요. 한껏 꾸미고 싶은 특별한 날을 위해 참고해도 좋을 것 같네요.
 
@jin_a_nana

@jin_a_nana

나나는 크리스털이 도트 패턴으로 장식된 블랙 블라우스를 선택했어요. 가슴과 소매 라인을 곡선으로 처리한 디테일이 포인트! 주얼리 대신 골드 스터드 장식의 백으로 마무리해 블라우스에 더 시선이 가도록 했어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