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의 눈부신 질주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스테이씨의 눈부신 질주

세상에 존재감을 알린 'Asap'을 지나 새 앨범 으로 돌아오는 스테이씨 여섯 멤버를 만났다. 새로운 시작에 대한 설렘을 가득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던 스테이씨의 빛나는 눈동자.

ELLE BY ELLE 2021.08.26
 
 
컴백을 앞둔 STAYC(스테이씨)의 여섯 멤버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재이〈엘르〉 9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9월 6일, 첫 번째 미니 앨범 〈STEREOTYPE〉으로 컴백하는 STAYC(스테이씨). 신비롭고 몽환적인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진행된 이번 화보는 STAYC(스테이씨)의 빛나는 현재와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내는 데 집중했다. 앨범 막바지 준비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남다른 긍정 에너지로 촬영장을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틈틈이 멤버의 개별 인터뷰도 진행됐다. 지금 가장 잘하고 싶은 것을 묻는 질문에 윤은 “노래가 많이 늘었다는 칭찬을 받은 이후로 더 신나게 연습하고 있다.” 세은은 “춤 욕심이 점점 커진다. 다음 활동 곡 포인트 안무도 잘 살리고 싶다.” 라고 답했다. 또한 잃고 싶지 않은 마음으로 재이는 “데뷔 준비할 때 아무것도 모르고 열심히 연습했던 당시를 잊고 싶지 않다.” 리더 수민은 “다정함을 잃고 싶지 않다.” 라고 답하며 당찬 소신을 밝혔다.
 
또한 코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잊지 않았다. 아이사는 “새 활동곡이 데뷔 전 우리 노래로 받았던 첫번째 곡이다. 드디어 이 곡으로 활동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시은은 “새 앨범에 담긴 메시지가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 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STAYC(스테이씨)는 9월 6일 새 앨범 〈STEREOTYPE〉으로 돌아온다. STAYC(스테이씨)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9월호웹사이트(elle.co.kr), 그리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Keyword

Credit

    사진 장덕화
    피처 에디터 이마루/류가영
    스타일리스트 홍하리
    헤어 이민아(ALUU)/임도은(ALUU)
    메이크업 오길주(ALUU)/박혜민(ALUU)
    어시스턴트 오채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