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최선의 삶'의 #방민아 #심달기 #한성민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영화 '최선의 삶'의 #방민아 #심달기 #한성민

최선의 삶, 최선의 소녀들.

ELLE BY ELLE 2021.08.24
 
 
영화 ‘최선의 삶’의 주연 배우 방민아, 심달기, 한성민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극중 각자의 최선을 향해 나아가는 열여덟 소녀들과 그대로 닮아 있는 세 배우의 면면을 포착하는 데 집중했다. 저마다의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들은 프레피룩 등의 의상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는 것은 물론, ‘찐친’다운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세 배우는 이번 작품에 대한 특별한 기대감과 설렘을 내비쳤다. 강이 역의 방민아는 “강이처럼 복잡한 감정선을 지닌 인물을 연기하는 건 도전이었다. 겁도 났지만 반드시 해내고 싶다는 마음이 컸다. 관객은 극중 소녀들의 모습을 자신의 기억 속 어느 시절과 비교하거나 공감하며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람 역의 심달기는 “아람은 연기를 하면 할수록 실제 내 모습과도 겹쳐 보이는 캐릭터였다. 아람에게 미안하지 않은 연기를 선보이고 싶었다”며 맡은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소영 역의 한성민 또한 “마지막 촬영이 끝나고도 후유증이 크게 남는 작품이었다. 심리적 지주가 되어준 두 배우 덕에 잘해나갈 수 있었다”라며 함께 촬영한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9월 1일 개봉을 앞둔 ‘최선의 삶’은 임솔아 작가의 동명 장편 소설을 원작으로, 더 나아지기 위해서 기꺼이 더 나빠졌던 소녀들의 이상했고 무서웠고 좋아했던 그 시절의 드라마를 담은 작품. ‘최선의 삶’의 세 배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9월호와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사진 김선혜
    피처 에디터 전혜진/오채은
    스타일리스트 권수현
    헤어 스타일리스트 장하준/조소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심현섭/배혜랑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