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지난 6월 깜짝 열애 소식을 전했던 그룹 god 멤버 겸 배우 윤계상이 올 가을 결혼합니다. 예비 신부는 알려진 것처럼 비연예인이지만 요즘 MZ세대에게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의 대표인데요. 윤계상보다 다섯 살이 어리다고 합니다.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11일 "기쁜 소식 전해 드린다. 윤계상 배우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다"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면서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다"라고 설명했죠.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또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그 외 세부 사항은 아직 정해진 바 없다는 게 소속사 입장이지만, 가을에 열릴 결혼식 역시 비공개로 간소하게 치를 전망입니다.
소속사는 비연예인인 연인의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사생활 침해 등에 우려를 표하기도 했어요. 윤계상도 "예비 신부의 일상이 혼란스럽지 않게 도와 달라"는 정중한 부탁을 전했습니다.
현재 윤계상은 하반기 OCN에서 공개 예정인 〈크라임 퍼즐〉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데요. 2년 만의 드라마 공개에 결혼까지, 그의 남은 2021년은 누구보다 바쁘고 행복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