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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에 뭐 먹지? (feat. 셀럽 아침 식단)

살을 빼고 싶다면 아침 식사는 필수! 건강하게 잘 챙겨 먹는 셀럽들의 아침 식단.

BY장효선2021.08.08
 
살을 빼기로 결심했나요? 그렇다면 아침 식사는 절대 거르지 마세요. 아침 식사는 신진대사를 촉진해 하루 종일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오후에 과식하지 않도록 해 체중 관리에 훨씬 유리해요. 아무거나 먹는 것보다는 좋은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포만감을 높여 식욕을 통제할 수 있도록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으로 구성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자기 관리 끝판왕 스타들의 맛있고 건강한 아침 메뉴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jinseoyeon___@jinseoyeon___
평소 비건 식단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진서연의 아침 식사가 꽤 근사해 보이지 않나요? 브로콜리, 콩, 당근, 감자 등 각종 야채와 함께 비건 함박스테이크를 곁들여 푸짐한 식사를 즐겼어요.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각종 재료에 오일을 살짝 두른 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기만 하면 끝!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꽉 채운 아침 식사의 정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네요. 
 
@doflwl@doflwl
윤승아는 아침 식사로 오이와 당근 등 야채를 가득 넣은 메밀 김밥을 먹었어요. 메밀은 다른 곡물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높고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터들에게 사랑받는 식자재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이뿐만 아니라 각종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을 다량 함유해 콜레스테롤을 억제하고 비만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식단에 적극적으로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메밀면을 고를 때는 밀가루보다 메밀 함유량이 높은 것으로 꼼꼼하게 선택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표예진 유튜브 영상 캡처표예진 유튜브 영상 캡처
한 끼를 먹더라도 예쁜 그릇에 담아 제대로 챙겨 먹는 표예진. 그가 아침 식사로 선택한 메뉴는 사과와 비트, 당근을 갈아 만든 ABC 주스와 과일, 그래 놀라, 꿀을 얹은 그릭 요거트입니다. ABC 주스는 디톡스에 효과적이고, 그릭 요거트는 일반 요거트에 비해 단백질 함유량이 높고 당과 나트륨 성분은 절반 이하로 낮아 다이어트에 제격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여기에 곡물과 견과류 등으로 만든 그래 놀라까지 3대 영양소 가득 채워 든든하게 식사를 합니다.  
 
솔라 유튜브 영상 캡처솔라 유튜브 영상 캡처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탄탄한 몸매를 만든 솔라 역시 다이어트 기간 동안 삼시 세끼를 잘 챙겨 먹는 것을 강조했어요. 우선 일어나자마자 사과 반쪽으로 장을 깨우고, 현미밥과 구운 소고기 안심, 쌈 채소 등 잘 차린 한식 한 상으로 포만감 있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다이어트 중에도 한식을 포기할 수 없다면 솔라의 아침 식단을 참고해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