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123kg 신기루의 다이어트 도전, 성공? 실패? Feat. 와카남

먹고 마시는 데만 한 달 700만 원 플렉스!

BYELLE2021.07.28
요즘 ‘떡상’하고 있는 코미디언, 신기루 알아? 유튜브 채널 ‘터키즈’에서 무심한데 찰진 입담으로 많은 이들의 배꼽을 공격했던 그가 요즘 예능 프로그램에 속속 출연하고 있다는 소식! 사실 신기루는 콩트나 과장된 연기, 몸 개그를 주로 선보이는 공개 코미디 보다는 토크나 애드리브에 강한 편이야. 꾸며내는 이미지를 거부하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며 이를 부끄러워하거나 자학 개그의 소재로 사용하지 않는 진정한 자존감 끝판왕이지. 영상을 보면 신기루의 신박한 캐릭터에 바로 빠져 버릴걸?

 
사진 TV CHOSUN ‘와카남’ 방송 화면

사진 TV CHOSUN ‘와카남’ 방송 화면

그런 그가 ‘홍쓴부부’의 집을 찾았어. 최근 홍현희가 다이어트에 성공했잖아. 신기루도 아이를 갖기 위해 다이어트가 절실한 상황. 홍현희는 그간 자신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신기루를 돕고자 했어. 신기루는 현재 123kg에 근육량, 대사량 모두 높은 상태로 건강한 식단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면 금방이라도 감량에 성공할 것 같았어.


여기서 잠깐, 신기루의 평소 식단은 어떻게 될까? ‘와카남’에서도 밝혔듯 그는 아침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쉬지 않고 먹는 타입. 일어나자마자 햄버거 두 개는 기본, ‘야식은 술과 함께 밤 9시부터’라는 나름의 규칙을 가지고 있기도 해. 또한 어떤 음식에도 마요네즈를 뿌려 먹을 정도로 마요네즈를 사랑하지. 살이 찔래야 찔 수밖에 없는 그의 식단, 영상을 통해 확인해 봐.
 
사진 TV CHOSUN ‘와카남’ 방송 화면

사진 TV CHOSUN ‘와카남’ 방송 화면

더 놀라운 사실 하나를 밝히자면, 신기루가 남편과 한 달에 먹고 마시는 데 쓰는 비용은 무려 700만 원이라는 것! 홍현희는 안 되겠는지 그의 습관을 뜯어고치기 위해 말린 쑥을 집안에 가득 피우기도 하고 반신욕을 권하기도 했어. 그렇게 공복 6시간 뒤, 홍현희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은 어린이용 식품으로 밥상을 차렸지. 이것만 하면 체중 감량이 코 앞! 그렇지만 더 이상 참을 수 없던 신기루는 냉장고 자물쇠를 뜯어버리고 말았어. 그리고는 눈 앞에서 슈크림 빵을 한 입에 해치우고 수박을 깨먹었지. 역시나 습관이 문제. 이 사람,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