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래퍼 슬리피가 결혼한다

각계 지인들이 축하 인사를 쏟아내는 중.

BY라효진2021.07.19
 
래퍼 슬리피가 결혼합니다. 오랜 기간 알고 지내던 연하의 비연예인과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고, 올 10월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sleepycamo

인스타그램 @sleepycamo

 
슬리피는 19일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저를 항상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에게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다"라고 말문을 연 그는 "결혼은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제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되었다"라고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어요.
 
 
예비 신부는 슬리피의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든든히 곁을 지켜준 고마운 사람이라네요. 슬리피는 "조심스러운 시기에 조용히 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라며 "항상 저의 일을 저보다 더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다는 점 잊지 않고 있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가족과 친지, 몇몇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작은 결혼식을 열 계획이라네요.
 
슬리피의 깜짝 결혼 발표에 동료들도 축하 물결을 쏟아냈는데요. 그의 절친으로 알려진 래퍼 딘딘부터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 그룹 코요태 신지, 모델 이현이 등 슬리피의 각계 지인들이 놀라움과 반가움을 동시에 전했네요.

Keyword

Credit

  • 에디터 라효진
  • 사진 슬리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