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닌 진짜는 팬들이 가장 먼저 알아보는 법. 라이브를 하던 중 무심코 사용하는 장면을 포착, ‘손민수템’으로 유명해진 제품 중 따라 사도 실패 없을 품목은 무엇일까요? 바로
‘컬러 립밤’!
※기사 내용과 무관한 이미지
‘손민수’ 해야 하는 이유는 단순히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발라서’가 아닙니다. 이들이 라이브 중에도 쓱쓱 바를 수 있는 제품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기 때문이죠. 특별한 기술 없이 누구나 ‘휘뚜루마뚜루’ 발라도 자연스럽게 연출되며 아무리 덧발라도 ‘컬러 립’을 바른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혈색으로 보인다는 것! 마무리감 또한 너무 끈적이거나 글로시하지 않고 적당하게 촉촉하면서 입술이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는 게 그 공통점입니다.
※기사 내용과 무관한 이미지
이렇게 컬러 립밤 중 이미 한 차례 ‘손민수 대란’이 일어났던 제품, 그리고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을 공개해요.
「 프레쉬 슈가 로제 립 트리트먼트 SPF 15 3만6천원.
」 몇 년 전 한 차례 ‘아이돌 틴티드 립밤’으로 품절 사태까지 빚었던 제품. 똑같은 제품으로 레드, 코랄 등 여러 컬러가 있지만, 그 중 ‘로제’ 컬러가 아이돌의 픽! 자연스러운 로즈빛 컬러로 채도가 높지 않아 본연의 입술처럼 연출할 수 있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있어 입술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베어 라즈베리 4만3천원
」 이 제품 또한 영상에서 무심코 꺼내 발랐다가 포착된 ‘찐 템’. 한 두 번이 아니라 여러 번! 여러 컬러 중 실제 사용한 제품은 ‘베어 라즈베리’로, 일반 핑크나 플럼 보다는 좀 더 투명한 느낌으로 발색 되는 컬러입니다. 은은한 핑크빛이 돌아 본연의 자연스러운 혈색처럼 연출할 수 있죠. 오래도록 지속하는 촉촉함과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마무리감은 두말하면 잔소리!
「 맥 글로우 플레이 립밤 #댓 티클스3만2천원대
」 거울을 보지 않고 쓱쓱 발라도 찰떡처럼 발리는 컬러 립밤. ‘슈퍼스타’로 꼽히는 아이돌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애용하는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죠. 투명부터 코랄, 레드, 핑크 등 다양한 컬러 중 남자 아이돌이 발라도 제일 무난한 컬러는 바로 ‘댓 티클스’! 브라운톤이 섞여 딥한 느낌이 드는 컬러이지만, 투명하게 발색 돼 말 그대로 완벽한 ‘MLBB’ 립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끈적임 없이 촉촉한 느낌도 오래가는 편!
앞서 등장한 제품들의 가격대가 부담스럽다면 이 제품! 실제 남자 아이돌 담당 아티스트들이 자주 사용하는 컬러 립밤입니다. 톤 다운된 데일리 컬러로 구성돼 특별히 한 가지 컬러를 자주 사용하기보단 의상과 헤어 컬러에 따라 4가지 컬러 모두 두루두루 사용한다고 해요. 일반 립스틱 사이즈보다 얇고 긴 편이라 립 라인을 벗어나지 않도록 쉽게 바를 수 있어 안심하고 담당 아티스트 손에 쥐여 주는 제품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