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여름 바닷가의 감성이 가득한 거제 여행 숙소 3 #소도시여행 || 엘르코리아 (ELLE KOREA)
LOVE&LIFE

초 여름 바닷가의 감성이 가득한 거제 여행 숙소 3 #소도시여행

긴 여행이 그립다고요? 먼 길 떠나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뻥 뚫릴 것 같다고요? 그렇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세요. 초여름의 아름다운 바다를 만날 수 있는 거제 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모았습니다.

양윤경 BY 양윤경 2021.07.07

지평집

인스타그램 @jipyungzip인스타그램 @jipyungzip인스타그램 @jipyungzip
지평선 아래로 스며들듯 존재하는 지평집. 2020 한국건축문화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이 아름다운 건축물은 건축가 조병수의 작품이에요. 거제의 최북단에 위치한 섬 가조도의 지평선을 따라 지붕의 선을 긋고 그 아래로 땅의 품에 안긴 듯한 모양의 건축물을 설계했죠. 투숙객을 위한 카페 겸 리셉션의 역할을 하는 건물을 지나 계단을 내려가면 8개의 객실이 눈에 들어와요. 모든 객실은 다른 투숙객들과 마주치지 않도록 잘 분리되어 있어 편안합니다. 다정한 웰컴 드링크, 제철 과일과 곤트란쉐리에 크루아상 샌드위치가 제공되는 아침식사 등 모든 서비스가 큰 만족감을 줄 거예요. 하지만 지평집의 백미는 따로 있어요. 바로 창 너머의 풍경! 마당 너머로 펼쳐진 바다의 모습,  그리고 해 질 무렵과 새벽녘의 풍경은 진정한 평화를 경험하게 해줄 거예요.  
주소 거제시 사등면 가조로 917  
인스타그램 @jipyungzip
 

큐브 스테이

인스타그램 @cube_stay인스타그램 @cube_stay인스타그램 @cube_stay
평범한 숙소에 만족할 수 없다면 글램핑은 어떨까요? 감성 캠핑을 즐기며 인증샷을 찍는 여행이라면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줄 거예요. 큐브 스테이는 펜션의 편리함과 글랭핑의 재미, 그리고 캠핑 감성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숙소예요. 바다 일몰을 바라보며 숯불 바비큐를 즐긴 뒤 모닥불 서비스를 신청해 타닥타닥 타들어가는 장작을 보며 불멍을 즐길 수 있죠.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옥계 해수욕장과 칠전도와 거제도가 보이는 칠천량 해전공원, 그리고 씨릉섬이 보이는 바다 산책로가 모두 숙소 근처 5분 거리에 있다는 것 역시 이 숙소의 큰 장점이에요.  
주소 거제시 하청면 칠천로 267
인스타그램 @cube_stay
 

생각 속의 집

인스타그램 @mindpenzone인스타그램 @mindpenzone인스타그램 @mindpenzone
수영을 즐기다가 개별 바비큐 존에서 편하게 식사하고, 노천탕에서 노곤하게 목욕을 즐길 수 있는 곳. 1700평 넓은 부지에 자리 잡은 생각 속의 집은 그 이름과는 달리 모든 복잡한 생각을 내려놓고 온전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예요. 플라잉 요가와 수영, 오션뷰 골프 스윙 체험, 낚시, 카약, 해안 길 산책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경험할 수 있답니다. 탁 트인 바다가 하루 종일 내 눈앞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주소 거제시 동부면 거제남서로 2791-4
인스타그램 @mindpenzon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