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위버스 합류한 '월클돌' 매드몬스터가 60억 포켓몬스터에게 전한 포부

포몬이들 기쁨의 함성 발사!!!

BY라효진2021.07.05
무려 60억 명에 이르는 팬클럽 '포켓몬스터'를 거느린 아이돌 매드몬스터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합류합니다. 위버스는 하이브 자회사에서 만든, 아이돌 팬들을 위한 SNS인데요.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뉴이스트, ENHYPEN, CL, 선미, 헨리, 트레저, 에버글로우, 아이콘 등이 여기서 팬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어요. 수십 억 명의 글로벌 팬들을 보유한 매드몬스터도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 @madmonster_official

인스타그램 @madmonster_official

 
리더 겸 메인보컬 탄과 리드 보컬 겸 메인 댄서 제이호로 구성된 매드몬스터는 2017년 데뷔한 이래 비현실적인 비주얼과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천상계급 아이돌'에 등극했는데요. 두 사람의 폭발적인 인기는 이미 여러 수치로도 증명됐습니다. 언급했듯, 60억 '포켓몬스터'는 인원 만으로도 압도적이죠.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내 루돌프’로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안착했을 뿐만 아니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의 음악 방송에서 소름 돋는 실력의 라이브 무대도 선보였어요. 7일 발표하는 '다시 만난 누난 예뻐'에도 세계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들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위버스에 합류해 미공개 영상, 비하인드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다고 해요.
 
이에 대해 매드몬스터는 “글로벌 No.1 팬 플랫폼에 이제야 들어오게 됐다. 월드 클래스에 걸맞은 팬 커뮤니티를 찾느라 우리가 좀 늦었다”며, “앞으로 위버스를 통해 우리를 응원해 주고 있는 전 세계 60억 포몬이들과 재미있는 소통 공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죠. 위버스는 매드몬스터 합류 기념으로 이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포토카드 이벤트를 하고 있다니, 포몬이들은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