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자외선을 피하는 방법 #라피아 햇

뜨거운 자외선을 쿨하게 피하고 싶다면 라피아 햇이 정답!

BY장효선2021.06.24
 
@taeyeon_ss @junghyesung91 @jinseoyeon___
라피아야자의 잎에서 추출된 섬유로 만들어 자연적인 이미지가 부각되는 라피아 소재의 모자는 강렬한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액세서리 중 하나입니다. 내추럴한 소재에서 풍기는 소박하고 서정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죠. 태연정혜성, 진서연이 쓴 것처럼 챙의 끝을 러프하게 처리하고 리본 디테일을 달아주면 목가적인 무드가 더욱 강조되어 훨씬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답니다. 자수 패턴의 원피스, 러플 장식의 블라우스, 리넨 소재의 오버롤 등 그들이 모자와 매치한 것처럼 무드를 통일해 스타일링 해보세요.  
 
@rovvxhyo @1stsong @1stsong
티셔츠와 청바지로 완성한 서머 데일리 룩이 어딘지 모르게 밋밋해 보인다면 공효진송경아처럼 라피아 햇으로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모자의 챙은 너무 넓지 않게, 빳빳하고 날렵한 디자인보다는 유연하게 흐르는 형태감이면 도심에서도 웨어러블하게 즐길 수 있어요.  
 
@nayoungkeem@iammingki@iammingki
라피아 햇은 형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도 합니다. 꾸민듯한 인상을 주고 싶다면 하드한 셰이프로 에지를 살린 디자인이 좋아요. 코르사주 장식의 재킷에 진주 네크리스를 길게 늘어뜨리고 넓은 리본 디테일 라피아 햇을 더해 클래식한 서머 룩을 즐긴 김나영과 평소 즐겨 입는 셔츠와 와이드 팬츠 룩에 모자를 더해 여름을 만끽한 김민경처럼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