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넌 내꺼중에 최고! 럭셔리한 내 개를 위하여

이쁜 ‘내 새꾸’를 위해 준비한 럭셔리 브랜드의 주목할 만한 반려 동물 컬렉션.

BY김미강2021.05.25
반려 동물을 가족으로 들이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럭셔리 하우스도 하나 뿐인 ‘내 새꾸’를 위한 반려 동물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가장 최근 선보인 따끈따끈한 신상 소식부터 꾸준히 판매되고 사랑 받는 컬렉션까지, 내 새꾸를 럭셔리하게 만들어 줄 반려 동물 컬렉션을 소개한다.
 
 

FENDI

‘당신의 네 발 달린 친구는 특별한 액세서리를 즐길 자격이 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새로운 펫 컬렉션을 선보인 펜디. 클래식한 브랜드 로고가 프린팅된 간결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반려 동물 이동 가방, 목줄, 옷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탈리아 장인이 한땀한땀 공 들여 제작했으며, 목줄에는 반려 동물의 이름을 새길 수 있는 네임 플레이트가 추가된다.
   

TIFFANY & CO.

오래 전부터 명성을 이어온(!) 티파니의 펫 컬렉션은 럭셔리 끝판왕이라 할 수 있다. 워치 앤 주얼리 브랜드답게 반려 동물을 아름답게 가꾸어 줄 목줄과 다양한 디자인의 실버 참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티파니 블루 컬러가 탐나는 밥그릇과 간식용 케이스를 판매하고 있다. 근사한 디자인 덕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으니 일석이조.
 
 
 

PRADA

프라다의 시그니처 소재인 나일론으로 제작한 반려견의 레인 코트를 출시했다. 묵직한 존재감이 느껴지는 검정색 레인 코트 위에 탈부착 가능한 후드를 더했고, 프라다의 감각적인 메탈 삼각 로고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5백20달러라는 가격이 ‘헉’소리 나지만 뭐 어떤가. 내 새꾸를 위해서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