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튤 드레스 하나로 시선 집중!

내 안의 소녀를 깨우는 패션 아이템이 있습니다. 발랄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튤 드레스의 매력 속으로.

BY장효선2021.05.14
 
@clean_0828@clean_0828@clean_0828
김세정은 미우 미우의 블랙 드레스로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발레리나의 튀튀처럼 넓게 퍼지는 튤 드레스 자락을 동그랗게 펼치고 매장 한가운데 앉거나 양손으로 드레스 자락을 펼친 채 포토제닉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겼죠. 얇은 벨트로 허리를 강조하고 스팽글 장식의 미니 백을 더해 ‘공주님’ 스타일을 완성한 그의 표정에서 설레는 감정이 느껴지는 듯합니다.  
 
@yerimiese

@yerimiese

예리는 러플 장식이 눈에 띄는 튤 드레스를 선택했어요. 스킨이 비쳐 보이는 오간자 소재와 선명한 레드 컬러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예리는 드레스 안에 슬립 드레스를 덧입어 여성스럽게 연출했지만, 색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내고 싶다면 캐주얼한 티셔츠나 데님 팬츠를 믹스매치해 보세요.  
 
@jameelajamilofficial

@jameelajamilofficial

싱그러운 민트 컬러 튤 드레스를 입은 자밀라 자밀. 민트 컬러와 가볍고 풍성한 튤의 조합이 데일리 룩에 우아한 터치를 더해주네요. 레그 라인이 훤히 드러나는 튤 드레스를 일상에 적용하려면 그처럼 힙을 가리는 재킷을 더해보세요. 여기에 미니멀한 부츠를 더해 시크함을 추가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bg_eunji92

@bg_eunji92

브레이브 걸스 은지는 튤 드레스에 메시 소재의 세컨드 스킨 톱을 레이어드해 시크하게 스타일링했어요. 자연스럽게 퍼지는 튤 드레스의 드라마틱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굿 초이스!  
 
@susiebubble

@susiebubble

튤 드레스의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하기엔 핑크 컬러가 제격! 패션 인플루언서 수지 버블의 핑크 튤 드레스를 참고하세요. 각기 다른 길이의 튤 스커트를 겹겹이 레이어드한 드레스는 아기자기한 프릴과 가슴 부분의 비즈 장식으로 걸리시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이런 드레스가 유치해 보이지 않는 이유는? 바로 블랙 스타킹과 독특한 퍼 슬라이드로 강렬한 고스 무드를 더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