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프로치
」




스모크드 베이컨과 달걀 요리, 베이크드 빈, 버섯과 토마토 등을 올린 클래식한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요거트 위에 제철 과일과 그래놀라를 올린 브렉퍼스트 볼, 아보카도와 연어, 달걀로 맛을 낸 살몬 아보 등등. 주말 아침을 풍요롭게 만들어줄 메뉴들이 가득하답니다. 어프로치에서 꼭 맛봐야 할 요리는? 바로 토마토소스와 각종 야채, 달걀을 넣어 만든 스튜인 삭슈카! 에그인헬이라고도 불리는 메뉴죠. 또 빵과 함께 제공되는 딸기, 피스타치오, 피넛 버터, 마멀레이드 네 가지 종류의 잼 역시 어프로치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또 1층엔 커피와 에코백, 커트러리 등을 판매하는 리테일 샵도 있으니 리빙 아이템에 관심이 있다면 들려보세요!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18-3
인스타그램 @approachcoffee_
바통 밀 카페
」




이와 함께 구운 치킨과 함께 버섯 피클과 선 드라이 토마토를 바통의 리코타 치즈로 맛을 낸 머쉬룸 치킨 샐러드, 브로콜리와 함께 향긋한 바질을 넣고 끓인 산뜻한 수프 역시 봄을 맞아 즐길 수 있답니다. 사진 촬영을 부르는 감각적인 플레이팅도 눈길을 사로잡는 특징이죠. 바통에서 음료를 마신다면, 덴마크의 스페셜티 로스터스인 '라 카브라 커피'를 추천해요!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50분. 라스트 오더는 5시니 방문에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5길 33
인스타그램 @baton_mealcafe
카데뜨
」




반으로 가른 트라디시옹 바게트에 프랑스산 무염 버터와 짭조름한 햄을 넣어 만든 잠봉 버터 샌드위치와 썬 드라이 토마토와 구운 가지, 호박 여기에 페타 치즈를 더한 그릴드 베지터블이 대표 메뉴랍니다. 달짝지근하고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어니언 수프, 바질 페스토의 콜드 파스타, 얇게 채썬 당근에 레몬즙과 디종 머스터드를 넣어 만든 프렌치 캐롯 샐러드 등도 맛볼 수 있답니다. 따뜻한 수프와 감칠맛 나는 당근 샐러드, 든든한 샌드위치는 카데트에서 맛볼 수 있는 브런치 3종 세트라고 볼 수 있죠. 브런치 메뉴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하답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00-1
인스타그램 @cadette.seo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