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간지, 그의 '돌발' 댄스 실력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벌써 2월의 반이 지났습니다. 새해 결심은 벌써 잊으셨나요? 다시 마음을 다잡아 보세요. 당신을 위해 알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합니다. 간단한 연예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봐주세요. |

소간지, 힙합 '돌발' 댄스로 여심을 흔들다 펑키 힙합 래퍼로 변신한 소지섭이 힙합 '픽 업 라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티저영상' 2탄을 공식홈페이지(www.51k.com)를 통해 공개했다. 개그맨 정준하, 김병만과 함께 한 코믹버전 티저영상 1탄과는 다른 버전이다. 본편을 통해 소개될 힙합 래퍼로서의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특히 티저영상 2탄은 소지섭이 피처링에 참여한 뮤지션 '시진'과 함께 펑키 힙합 '픽 업 라인'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깔끔한 슈트에 선글라스를 쓰고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파격적인 펑키 헤어와 호피 무늬 재킷을 걸친 '섹시 힙합 가이'의 면모도 과시한다. 터프한 랩에 맞춘 '사사삭 돌발 댄스'마저 깜찍하게 선보인다. 소지섭은 "이 사람 참 독특하구나. '정말 남들 안하는 시도를 하는 구나'라는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포토에세이를 냈던 것처럼, 원래의 나를 보여주려는, 그리고 그것을 함께 즐기려고 하는 시도로 봐 달라"고 도전의 의미를 전했다.슈퍼주니어-M, 미니 앨범 추가요~슈퍼주니어의 중국어권 유닛 '슈퍼주니어-M'이 새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슈퍼주니어-M은 지난 2008년 4월 중국어 앨범을 발표하며 정식 데뷔, 각종 음악 차트 1위 석권은 물론 중국 연말 시상식 최고 그룹상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바 있다. 특히 2009년 9월 출시한 'SUPER GIRL' 이후 약 1년 5개월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太完美(Perfection)'에는 기존 멤버 시원, 동해, 려욱, 규현, 헨리, 조미 외에 은혁과 성민이 특별히 참여해 함께 활동을 펼칠 계획이어서, 중국, 대만을 비롯한 아시아를 강타할 슈퍼주니어-M 열풍은 한층 거세질 전망이다. 슈퍼주니어-M은 2월 22, 23일 베이징에서 중국 CCTV 슈퍼주니어-M 특집 방송 녹화에 참여하는 것을 필두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펼치며, 미니 앨범 '태완미'는 25일 대만 발매를 시작으로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 순차적으로 발매될 계획이다. 힙합 프로젝트 '선주', 카운드다운 시작힙합 뮤지션 타이거JK와 그의 음악적 동료이자 아내인 윤미래가 결성한 힙합 프로젝트 그룹 'SUNZOO(선주)'가 15일 밤 10시 첫 방송하는 뮤직 다큐 tvN 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또한 '선주'의 신곡 'My time'과 'on&on'의 뮤직비디오도 최초 공개된다. '선주'는 타이거JK와 윤미래를 중심으로 미국 힙합 뮤지션 Roscoe Umali, Styliztik Jones, 드렁큰 타이거의 원년멤버 DJ James Jhig가 이번 방송을 위해 특별히 만든 프로젝트 그룹이다. 그들이 지난 1년간 한국, 미국 LA와 뉴욕, 마카오 등을 돌며 진행한 활동 내용들이 공개된다. 또한 타이거JK의 의정부 지하 스튜디오에서 태어난 '선주'의 결성기부터 곡 작업, 녹음, 뮤직비디오 촬영에 이르기까지의 기록들이 고스란히 방송에 담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