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만 넣을 수 있는 짧은 길이의 볼레로. 이 뉴트로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슬기는 모던한 프린트 티셔츠에 블랙 볼레로를 걸쳐 심플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패션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트레이닝 팬츠를 입고 긴 머리를 헤어클로로 정리해 밀레니얼 스타일을 제대로 흡수했어요.
카키색 톱과 트레이닝 팬츠에 맞춰 볼레로 컬러를 선택해 톤온톤 매칭을 즐긴 황승언의 룩이 인상적입니다. 포근한 니트 볼레로는 그녀처럼 라운지 웨어로 활용해도 좋겠네요.
평소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즐기는 전소미는 볼레로를 섹시하게 소화했습니다. 보디에 타이트하게 붙는 캐미솔 위에 볼레로를 더해 디자인적인 재미를 추구한 스타일이네요. 큼지막한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벨벳 미니스커트로 포인트를 준 뒤 블랙 레이스업 롱 부츠를 신어 과감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지수는 데님 재킷을 러프하게 커팅한 볼레로로 걸크러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데미지가 더해진 다크한 데님 볼레로는 힙한분위기를 만들어주기에 충분했죠. 터프한 볼레로에 관능적인 보디 컨셔스 디자인의 체크 원피스를 매치해 펑크 분위기로 재해석한 그녀의 센스를 눈여겨보세요.
패션 인플루언서 앨리샤 로디의 유니크한 터틀넥 니트 볼레로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크롭트 톱과 트레이닝 팬츠라는 평범한 조합에 위트있는 디자인의 볼레로를 더해 패션 센스를 드러냈어요. 여기서 끝이 아니죠~. 볼드한 주얼리와 사이파이 선글라스로 느낌 있게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