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가 진주 목걸이를 소화하는 법! 시어한 소재의 블라우스 위로 컬러플한 스웨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고 크기와 길이가 각기 다른 진주 네크리스를 마음대로 겹쳐 걸어요. 긴 길이의 진주 네크리스는 묶기도 하면서 말이죠. 같은 진주 목걸이라도 어떻게 스타일링하느냐에 따라 트렌디하고 힙할 수 있음을 증명해 보입니다.
오늘따라 유난히
지수의 미모가 빛나 보이는 이유는? 바로 유니크한 디자인의 진주 헤어밴드 덕분! 큼지막한 크기의 진주가 불규칙하게 장식되어 있어 쿨해 보입니다. 미모를 밝히는 진주의 능력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진주 헤어 피스에 도전해보세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복 패션의 최강자
제니의 데일리 룩에서도 진주를 찾아볼 수 있어요. 쇄골 라인에 가까이 올라붙는 클래식한 진주 목걸이를 배꼽까지 늘어지는 펜던트 네크리스와 레이어드하고, 진주 벨트를 더해 개성 있게 연출했죠. 때로는 진주 네크리스에 선글라스를 걸어 위트있는 패션 센스를 드러내기도 합니다.
SNS에 데일리 룩을 꾸준히 업로드하는
이시영의 최근 사진 속에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스트랩을 볼드한 진주로 대체한 샤넬의 미니 백이에요. 러플 칼라가 귀여운 블랙 아우터부터 로고 패턴의 크롭트 스웨터, 벌키한 터틀넥 니트까지 다양한 윈터 룩에 진주로 포인트를 더합니다. 어떤 옷에 매치해도 우아하고 화사해 보여요.
비대칭으로 연출할 수 있는 이어 커프는
48만7천원, Chanel. 하나만 착용해도 레이어드한 것 같은 효과! 다양한 크기의 진주로 이루어진 네크리스는
22만원, Fruta. 플라워 패턴으로 진주를 장식한 디자인이 걸리시한 백은
57만원대, Shrimps. 스트랩에 진주를 풍성하게 장식한 샌들은
2백59만원, Jimmy Ch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