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각질 쓱싹, 순삭! 저자극 필링제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케케묵은 각질만 '쓱삭쓱삭' 제거해 주는 저자극 필링 아이템.

BYELLE2021.01.16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 2만2천원, Dr.G

PHA 중 작은 입자를 지닌 1-PHA(글루코노락톤)가 들뜬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고, 물 분자를 끌어당겨 피부에 가두는 2-PHA (락토바이오산)이 비타 토닝 워터를 피부 속에 촉촉하게 채운다.
 
 

르 블랑 프리 로션, 8만3천원, Chanel

스킨케어의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하는 소프트 엑스폴리에이팅 워터. 감초 뿌리 추출물과 진주 단백질 추출물, 글리콜산과 아르기닌 등이 결합된 복합체가 피부 결을 매끄럽게 만들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글리콜릭 필, 3만7천원, Caudalíe

파파야 엔자임과 글리콜산, 비니페린 성분이 각질을 제거하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손으로 롤링하는 과정 없이 얼굴에 바르고 10분 정도 지난 후 물로 닦아내면 순식간에 보들보들한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다. 
 
 

라이스 바이옴 버블 필링, 2만6천원, Make P:rem

쌀을 락토바실러스로 발효한 라이스 바이옴에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흡착하는 사과 식이섬유, 피부 자극이 적은 지용성 필링 성분인 LHA를 함유했다. 폭신한 머랭을 닮은 버블을 얼굴에 바른 뒤 씻어내면 보드라운 솜털 피부로 변신!  
 
 

컴포트 스크럽, 4만4천원대, Clarins

미세한 슈거 알갱이가 들어간 젤-인-오일 텍스처로 얼굴 위에서 미끄럼틀을 타듯 부드럽게 문지를 수 있어 피부 마찰이 덜하다. 야생 망고 버터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각질을 제거한 후에도 땅기지 않는다.  
 
 

수퍼차지 소프트닝 패드, 2만8천원, Likewise

세안 후 오돌토돌한 와플 면을 사용해 결을 정돈하고, 반대쪽의 부드러운 면을 팩처럼 활용하면 피부 속 물길이 트이는 느낌. 세라마이드 성분의 일종인 피토스핑고신이 들어 있어 피부 장벽까지 케어해 준다.
 
 

노니 나이트 아하 세럼, 8만5천원, Kora Organics

유기농 과일과 식물 원료로부터 얻은 천연 AHA, BHA 성분이 피부 표면에 과도하게 생긴 각질을 정돈하고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한다. 에코서트 오가닉 인증을 받은 비건 화장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김선영
  • 사진 우창원
  • 디자인 김려은
  • 기사등록 온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