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와 기분 좋은 홀리데이? 홈리데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ITZY와 기분 좋은 홀리데이? 홈리데이!

함께라면 더 멋지게 자라날 수 있다는 믿음을 품고, 씩씩하게 확장 중인 ITZY의 세계.

ELLE BY ELLE 2020.11.13
 
 
 
그룹 ITZY(있지)가 〈엘르〉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촬영은 ITZY의 패셔너블한 모습을 담는 데 주력했다. 다섯 멤버 또한 버버리의 클래식한 매력을 성공적으로 새롭게 소화하며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ITZY는 아티스트로서 성장하고 싶은 바람에 대해 이야기 했다. 리더 예지는 ‘다섯 멤버가 그린 전체적인 그림을 눈으로 확인할 때, 잘 끝냈다는 느낌이 들면 기분이 좋다’라고 말하며 팀워크를 자랑했다. 리아는 ‘음색이나 목소리가 주는 표현력에 감동을 받는 편이라 음색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답하며 보컬로서 욕심을 드러냈고, 류진은 ‘무대에 오르기 전의 긴장감도 에너지로 발산하려고 한다. 라이브까지 소화하는 것이 우리의 퍼포먼스라고 생각한다’며 당찬 매력을 보였다.
 
솔직하고 당당한 ITZY의 노래에 대한 질문에 채령은 ‘우리의 노랫말이 누군가에게는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중요한 메시지가 될 수 있다’고 대답했으며, 유나는 ‘솔직한 삶이야말로 나를 가장 당당하고 자유롭게 만든다. 주어진 것에 최선을 다할 때 자존감을 지킬 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답하기도 했다.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음악 방송과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슈퍼 신인 ITZY는 세 번째 미니 앨범 〈Not Shy〉로 자체 초동 신기록을 경신하며 성공적인 활동을 마쳤다. 사랑스러운 ITZY의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www.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사진가 홍장현
    패션 에디터 방호광
    피처 에디터 이마루 이경진
    스타일리스트 최성민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선영 장혜연
    메이크업 아티스트 건희
    아트 디자이너 변은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