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한 미소만큼이나 상큼상큼! 딥 브라운 재킷 위에 오렌지와 그린 컬러가 믹스된 유어네임히얼 머플러로 포인트를 준 장희령. F/W 시즌 어두운 아우터를 주로 입게 된다면 컬러풀한 머플러를 주목하세요. 안색까지 환해지는 머플러를 둘러주면 스타일리시한 무드가 더해질 테니까요.
클래식한 디자인의 헤링본 코트를 선택한 서은수. 블랙 베레와 네이비 머플러로 마무리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그레이와 네이비는 실패 확률이 적은 쿨 톤 컬러 조합이랍니다. 여기에 힌트를 얻어 네이비 외투에 그레이 컬러 머플러 조합도 시도해보세요.
아이보리와 베이지 투 톤 조합의 머플러를 카멜 코트에 매치해 찰떡같은 스타일링을 보여준 차정원. 머플러를 반으로 접어 목에 두른 후 만들어진 고리 사이로 머플러 끝부분을 넣어주는 랩 어라운드 스타일로 연출했어요. 덕분에 더 클래식한 분위기가 살아났죠?
머플러 컬러를 선택할 때 옷 말고 액세서리와의 궁합을 고려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니의 룩이 바로 그 예시죠. 네이비 톤의 니트와 블랙 데님으로 완성한 심플 데일리 룩에 브라운 컬러의 로에베 토트백을 선택했어요. 여기에 브라운 톤의 체크 패턴 머플러를 더해 룩의 통일감을 높여줬어요.
추억을 되살리며 지난 여행 사진을 업로드한조우리. 스타일리시한 여행지 패션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 역시 머플러예요. 아우터 컬러와 잘 어울리는 니트 머플러부터 체크 재킷에 매치한 딥 그레이 컬러의 머플러, 블랙 탑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브릭 컬러의 헤링본 머플러까지! 머플러의 또렷한 존재감이 빛을 발하는 3가지 데일리 룩, 슬라이드를 넘겨 감상해보세요!
올리브그린 컬러의 푸퍼로 데일리 룩을 완성한 크리스탈. 푸퍼 컬러와 잘 어울리는 겨울 액세서리를 더해 더없이 포근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시어링 소재의 아이보리 비니와 베이지 머플러를 매치해준 거죠. 크리스탈처럼 머플러, 비니, 혹은 장갑 등 겨울 액세서리의 소재와 컬러에 주의를 기울여 선택한다면 좀 더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세련된 컬러 플레이가 돋보이는 강민경의 데일리 룩! 룩의 화룡점정은 딥 블루 컬러의 아비에무아 머플러랍니다. 체크 재킷에 믹스된 브라운과 블루 컬러에서 영감을 얻어 데일리 룩을 완성한 것처럼 모든 아이템의 컬러가 잘 어우러지네요. 카멜 톤의 에르메스 백과 카키 컬러 와이드 팬츠, 그리고 머플러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베이비 블루 컬러의 니트까지. 따라 하고 싶은 머플러 스타일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