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한
블랙핑크의 지수도 레오퍼드 패턴을 입으면 섹시함이 뿜! 구불구불한 웨이브 헤어와 진한 아이 메이크업, 볼드한 주얼리를 추가한 빈틈없이 관능적인 모습으로 무대 찢으러 갑니다.
‘환불원정대’라는 타이틀이 아깝지 않은
제시의 비주얼을 보세요. 레더 재킷과 캐츠 아이 선글라스, 버건디 립으로 넘사벽 포스를 드러낸
이효리 옆에서도 절대 꿀리지 않는 카리스마를 내뿜는 이유는 레오퍼드 패턴의 푸퍼 재킷 덕분!
아이린이 입은 펜디의 드레스는 레오퍼드 패턴을 그래픽적으로 풀어낸 점이 눈에 띕니다. 적에게 몸을 숨기기 위한 야생의 비정형적인 패턴을 복고적인 벽지 패턴처럼 탈바꿈한 것이 독특하죠. 이런 프린트라면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겠네요.
떼인 돈도 받아줄 것 같은 포스의
이사배. 광택감이 느껴지는 소재의 레오퍼드 재킷으로 패턴이 주는 강렬함을 200% 활용한 것이 키 포인트입니다. 여기에 그녀의 장기를 살린 블랙 립 메이크업으로 포스있게 마무리를 했어요.
수수한 민낯의
선미는 집에서 쉴 때도 레오퍼드 패턴의 랩 드레스로 패셔너블한 ‘집콕’ 룩을 즐깁니다. ‘온’이나 ‘오프’일 때나 톱스타의 면모를 드러내는 그녀!
볼륨감 있는 크롭트 톱으로 허리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낸
김예림은 레오퍼드 패턴의 벨보텀 팬츠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습니다. 데님 팬츠였다면 지루해 보였을지 모르는 룩이 에지있는 레오퍼드 패턴으로 개성 있게 변신했어요.
레오퍼드 패턴, ‘꾸안꾸’ 룩으로 연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와이드 진과 레오퍼드 패턴의 셔츠를 내추럴하게 스타일링하고 볼 캡을 더해 편안한 주말 나들이 룩으로 즐긴
이호정처럼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