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이번엔 여심을 사로잡는 멜로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작심삼일이라고? 마음을 다잡고 새해를 맞이하는 계획을 세워보자. 당신을 위해 오늘도 알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한다. 영화 캐스팅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즐기시라. ::소지섭, 송일곤, 오직 그대만, 정재영, 전도연, 카운트다운, 엠블랙, 크라이, 엘르, elle.co.kr:: | ::소지섭,송일곤,오직 그대만,정재영,전도연

소'간지', 전직 복서로 여심을 흔든다 소지섭이 영화 에 출연한다. 이후 2년 만의 스크린 복귀다. 은 복싱 선수인 한 남자와 시력을 잃어가는 한 여자의 절절하고 애달픈 사랑 이야기다. 소지섭은 이번 영화에서 한 여자를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거는 희생적인 사랑을 펼친다. , 등으로 유명한 송일곤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제작사 측은 “그동안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집중도 높은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소지섭과 송일곤 감독 모두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감을 드러냈다”며 “두 사람이 만들어 낼 합작품에 벌써부터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 다소 거칠지면서도 지고지순한 사랑을 펼쳐 보일 소지섭은 이번 영화를 위해 이미 복싱 훈련에 돌입하는 등 사실적인 캐릭터를 소화해내기 위해 하루하루 빈틈없는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다. 한편 은 여자 주인공을 캐스팅 중인 상황이다. 소지섭과 호흡을 맞춰 진한 사랑 연기를 펼쳐낼 여자 주인공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캐스팅이 확정되는 대로 2011년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정재영, 전도연과 액션 영화로 재회정재영과 전도연이 (2002) 이후 10년 만에 다시 액션영화로 호흡을 맞춘다. 은 빚진 돈은 무조건 받아내는 냉혹한 채권추심원 태건호(정재영)와 미모의 사기전과범 차하연(전도연)의 목숨을 건 마지막 거래를 다룬 휴먼 액션 드라마다. 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2010년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의 영광을 안은 정재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냉혹하지만 인간적인 캐릭터로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 , 등에서 순수와 파격을 오가며 끊임없이 변신해온 배우 전도연은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팜므파탈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배우의 뜨거운 연기 대결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휴먼 액션 드라마 은 2011년 1월에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엠블랙, 남자의 슬픔을 아나요?엠블랙(MBLAQ)의 정규 1집 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이번 정규 1집의 공동 타이틀곡 중 한 곡인 ‘Cry(크라이)’가 공개됐다. ‘Cry’는 떠나가는 여자를 애절하게 붙잡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떠나가는 여자에게 복수하겠다는 가사를 담은 ‘Y(와이)’와는 또 다른 느낌의 노래다. ‘Cry’는 소녀시대 ‘Gee’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이트라이브(E-TRIBE)’가 작사, 작곡했다. 슬로우 어반 알앤비 스타일의 곡으로 트랜디하면서도 독특한 드럼 사운드,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다. 또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영상을 담은 뮤직비디오 전편도 음원과 함께 공개됐다. 엠블랙의 소속사인 제이튠 캠프 측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스태프진들과 엠블랙 멤버들이 수개월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정규앨범이 일주일 뒤인 1월 10일 정식 발매된다”며 “Cry는 차별화되고 업그레이드 된 엠블랙만의 음악적인 색깔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