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글리터 입자가 들어 있는 은은한 네일 폴리시를 준비하세요. 임보라처럼 강렬한 컬러가 아니라도 근사한 느낌을 줄 수 있거든요. 별다른 장식 없이 풀 컬러링만 해도 순수한 분위기와 소녀적인 감성을 드러낼 수 있어요.
이번 시즌 메탈릭 소재가 트렌드라는 것 알고계신가요?
미래적인 느낌을 주는 메탈릭한 질감을 손톱 위에 표현한 네일 아티스트 베티나 골드스테인의 피드를 보세요. 홀로그램처럼 무지갯빛을 띄는 실버 글리터를 사용했죠. 이토록 눈부시게 반짝이는 텍스처라면 어떤 룩에든 심심하지 않은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유니스텔라의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의 손톱이 유난히 반짝이는 이유는? 투명하고 깨끗하게 다듬은 손톱 위에 투명한 네일 에나멜로 광택을 더한 뒤 오래된 순정 만화 속 주인공의 초롱초롱 눈망울을 떠올리는 마름모 무늬를 네이비 컬러의 글리터로 채워 넣었어요.
풀 컬러링 대신 적재적소에 글리터를 활용해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아이린은 톡톡 튀는
네온 컬러와 글리터를 믹스했어요. 아몬드 셰이프로 단정하게 다듬은 손톱 위에 형광빛으로 베이스를 바른 후 손톱 끝에서 아래쪽으로 글리터를 그러데이션 한 네일 아트가 범상치 않네요. 네온 컬러의 핸드폰 케이스와 함께 센스 있는 연출샷 찰칵!
네일 아티스트 메이는 가을에 어울리는 글리터 네일을 소개했어요.
길게 연장한 손톱에 은은한 주얼 톤의 글리터 네일 폴리시를 풀 컬러링 하는 것이죠. 단순하지만 컬러 조합에 신경 써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어요.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