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다시 시작하는 1일 1팩 #광채 #리프팅

집에서 보내는 시간, 놀면 뭐 하나. 1일 1팩이나 다시 실천해 보자!

BYELLE2020.09.10
 

FOR BRIGHTENING

무더위에 피부 컨디션이 저하된 데다 환절기에 피부가 건조해지면 수분을 보호하기 위해 턴오버 주기가 더뎌진다. 각질이 주기에 맞춰 원활하게 탈락하지 못할 경우 멜라닌 색소가 피부 표면에 쌓여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잡티로 보일 확률이 높다는 뜻. 게다가 투명도가 떨어진 묵은 각질로 인해 전반적인 피부 톤도 칙칙해 보인다.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과 함께 사용해 미백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신경 써야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자(Jar)에 든 세럼 텍스처를 도톰히 바른 후 미온수에 적신 블룸-인 마스크 시트를 조심스레 얹어주는 듀오 형태. 천연 꽃잎과 식물 섬유로 짠 100% 식물성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 인퓨즈드 페이스 마스크, 9만8천원, Diptyque. 국내산 진주가 함유된 카올린 클레이 팩은 크림처럼 부드러워 뻑뻑하게 발리지 않는다. 스페셜 케어 펄 글로우 마스크, 2만6천원, Klavuu. 포도나무 수액에서 얻은 독점 활성 성분 ‘비니페린’이 단 10분 사용으로도 안색을 맑게 해주고, 글리콜산이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 시너지를 일으킨다. 글리콜릭 필 마스크, 3만7천원, Caudalie.
 
 

FOR FIRMING & LIFTING

중력을 거스를 수는 없겠지만 피부에 쿨링과 긴장감을 부여해 즉각적으로 ‘업’되는 듯한 효과를 주는 제품을 통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보자. 메이크업 직전에 사용하면 화장발을 더욱 잘 받게 하는 비기로 이용할 수 있다. 마스크 제형을 바르거나 시트를 붙인 뒤 코로나19 이후 다시금 유행한다는 페이스 롤러로 구석구석 마사지해 주는 것도 추천. LED 마스크와 병행하면 금상첨화!  
처진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과 긴장감을 부여하는 1제 콜라겐 앰풀을 바른 다음, 그 위에 캐롭 열매 고무 시트를 밀착시켜 유효 성분이 남김없이 피부 속으로 흡수되게 한다. 크라이오 러버 위드 퍼밍 콜라겐, 1만2천원, Dr.Jart+. 바르면 필름처럼 마르며 피부가 팽팽해지는 듯한 텐션감을 부여한다. AQ 모이스처 리프트 마스크, 14만4천원, Decorté.함께 제공하는 브러시로 눈가를 제외한 피부에 부드럽게 쓸어 바르면 밤사이 수분과 영양을 보충하고 탄력을 증진시킨다. 스킨 캐비아 럭스 슬립 마스크 프리미어, 49만8천원, La Prairie.24K 골드 성분이 함유된 강력한 피부 회복 마스크. 퍼밍 작용은 물론 항염 작용이 뛰어나 피부에 즉각적인 활력을 준다. 골드 리커버리 마스크, 40만원, Chantecaille.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윤지
  • 사진 fer piNa(모델) / 우창원(제품)
  • 디자인 온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