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오스카에게 직접 춤 지도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에 참여해 '그여자', '그 남자'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는 백지영이 <스크릿가든>에 직접 카메오로 출연한다. 백지영은 지난 해 <자명고> OST '사랑이 죄인가요'가 좋은 반응을 얻어 연출자인 이명우 PD로부터 카메오 출연 제의를 받았지만, 사극이라는 장르가 부담이 돼 고사를 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시크릿 가든>에서는 실제 가수로 출연해 오스카(윤상현)에게 춤을 지도하는 역할을 맡았기에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백지영은 "평소 시크릿가든의 열혈 애청자인데 출연까지 하게 되서 부끄럽기도 하고 얼떨떨하다. 조금이나마 드라마에 양념같은 역할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백지영은 현재 8집 녹음과 앨범 자켓 촬영에 한창이다. 백지영이 카메오로 출연한 장면은 <시크릿가든> 13회 방송 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권과 닉쿤, 깜짝 발라드 그룹 결성 크리스마스 특집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조권과 닉쿤이 발라드 그룹을 결성했다. 연습생 시절부터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던 두 사람이 발라드 듀엣에 도전했다. 조권과 닉쿤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러브송의 대가' Ra.d에게 도움을 요청해 각자 부인을 위한 CD를 제작했다. 조권, 닉쿤과 의기투합한 Ra.d는 2PM 앨범에 참여하게 된 인연으로 이들을 도왔다. 녹음실에 도착한 두 사람은 2PM 앨범에 실린곡이자, Ra.d의 자작곡인 'I can't '를 녹음하며 첫 하모니를 맞춰본 뒤, 각자 부인에게 들려줄 러브송을 따로 녹음했다. 조권과 닉쿤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부인에게 준비한 노래 선물은 25일 오후 5시 10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휘성, 마이클 잭슨 히트곡 리메이크 휘성이 마이클 잭슨의 노래를 리메이크했다. 휘성은 다양한 뮤지션들이 참여한 컴필레이션 앨범 <윈터 나이트>에서 잭슨의 히트곡 ‘You Are Not Alone’을 불렀다. 휘성 측은 “마이클 잭슨의 곡은 리메이크 허가를 받기가 까다롭다”며 “휘성이 아시아 가수로는 처음으로 이런 영광을 얻게 됐다”고 밝혔다. 휘성은 자신의 트위터에 “제가 감히 잭슨의 곡을 불렀습니다. 언젠가 한번은 제 스타일로 부르고 싶었지만 그 목소리의 여운이 너무 깊게 남아 흉내내기에 그쳤다”면서도 “당신의 있을 곳으로 돌아가시던 그 날 빌었던 소원을 이루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휘성을 비롯한 월드클래스 뮤지션들이 참여한 <원터 나이트>는 22일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