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너무 귀여워! 앞머리를 땋은 셀러브리티 5

지금은 페이스 라인을 따라 앞머리 부분만 땋은 헤어스타일이 대세!

BY장효선2020.08.06
 
@betterlee_0824

@betterlee_0824

웨이브를 넣은 블리치 헤어를 선보인 에이프릴 나은. 앞부분의 헤어를 작게 잡아 땋아 내리고 깃털 장식 머리끈을 활용해 귀여운 히피 스타일을 완성했죠. 탈색한 헤어 덕분에 컬러 대비가 강렬해 신비로운 느낌이 드네요.  
 
@frejawewer

@frejawewer

끈적이는 날씨 때문에 얼굴에 붙는 잔머리가 성가실 땐 앞머리를 땋아보세요. 흘러내리는 잔머리 걱정도 덜고 귀여운 인상도 연출할 수 있어요. 이마를 따라 앞머리를 땋은 후 눈썹 부분부터 자연스럽게 풀어 내린 모델 프레자 웨이어의 헤어 스타일을 참고해도 좋겠네요.  
 
@hyoyeon_x_x

@hyoyeon_x_x

새로운 헤어 스타일에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효연! 밝게 탈색한 금발 머리를 앞머리만 잡아 검정 헤어 피스와 함께 땋아 내린 걸스 힙합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이마와 뺨을 따라 흘러내리는 잔머리에 웨이브를 넣어 사랑스러움도 추가했죠.  
 
@lilymaymac

@lilymaymac

릴리 메이맥의 개성 강한 헤어 스타일 보고 가세요. 앞머리를 아주 소량만 잡아 길게 땋아 내렸는데, 앞머리를 제외한 나머지 헤어는 느슨하게 묶어줬어요. 마치 90년대 ‘더듬이 헤어’를 떠올리는 연출이 기가 막히지 않나요? 
 
@risabae_art

@risabae_art

언제나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이사배. 앞머리를 반으로 나눠 한쪽은 블랙, 다른 한쪽은 블론드 헤어로 길게 땋아 몽환적인 매력을 강조합니다. 여기에 여러 컬러가 언밸런스하게 꼬인 톱으로 세기말의 ‘테크노 룩’을 연출한 시도가 보는 재미를 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