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소녀> 이주영, 독보적인 플레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야구소녀> 이주영, 독보적인 플레이!

떠오르는 대세 배우, 주목할 ‘화보 장인’ 이주영의 <엘르> 7월호 화보 미리 보기.

ELLE BY ELLE 2020.06.17
 
떠오르는 대세 배우, 주목할 ‘화보 장인’ 이주영〈엘르〉 7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6월 18일, 주연을 맡은 영화 〈야구소녀〉 개봉을 앞두고 〈엘르〉 매거진과 함께 화보를 진행한 이주영. 영화에서 모티프를 얻은 이번 화보에서 이주영은 시크한 패션 아이템과 스포티한 룩을 믹스매치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화면을 사로 잡고 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배우 이주영의 단단한 생각을 엿볼 수 있었다. 영화 속 주인공 ‘주수인’처럼 벽을 맞닥뜨렸던 경험을 묻는 질문에 “외부적인 것보다 내 안에서 부딪히는 것들이 가장 컸던 것 같다. 배우의 길을 걸어오면서 나 역시 어떤 순간에는 ‘계속 하는 게 맞을까‘ ‘내게 정말 재능이 있는 걸까‘ 고민이 들기도 했다.“라고 말한 이주영. “그럴 때마다 수인이가 그랬듯, 나 역시 일단 해봤던 것 같다. 내가 할 수 있는 데까지 다 안 해봤다는 생각들, 더 부딪혀 나가고 싶다는 생각들로 한 발 한 발 지금까지 왔다.“라고 덧붙였다.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방면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이주영은 “내가 추구하고 싶은 방향이다. 저 배우의 간극이 이렇게 컸네, 이런 모습만 알았는데 저런 모습도 있네, 여기저기 잘 묻어난다는 평가를 들을 때 즐겁고 뿌듯하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을 예고했다.  
 
이주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7월호(6월 20일경 발행)와 〈엘르〉 웹사이트 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마지막까지 에디터를 고민하게 했던 에이컷 같은 비컷들!
영화 〈야구소녀〉와 〈엘르〉 7월호 이주영 화보에 쏟아지는 관심에 힘 입어, 비컷을 추가로 공개합니다!
 
 

Keyword

Credit

    사진 김신애
    스타일리스트 김지혜
    에디터 김아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