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한지은, 매력이 철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꼰대인턴> 한지은, 매력이 철철

<꼰대인턴>의 한지은, 사랑스러움이 체질? 끼와 매력이 넘치는 6월호 화보 미리보기.

ELLE BY ELLE 2020.05.25
 
배우 한지은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엘르〉 6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방영을 시작한 MBC 드라마 〈꼰대인턴〉에서 신입 인턴 ‘이태리’ 역을 맡은 배우 한지은. 전작 〈멜로가 체질〉에 이어 주연으로 출연한 이번 드라마에서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엘르〉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한지은은 드라마 속 유쾌한 ‘먹깨비’ 캐릭터에서 모티프를 얻어 알록달록한 컬러와 패턴의 의상들을 ‘찰떡 같이’ 소화하며, 과일과 케이크 등의 소품을 활용해 본인의 끼와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지은은 이번 역할에 대해 “〈멜로가 체질〉의 ‘한주’ 이미지로 저를 바라보는 분들이 많을 텐데, 〈꼰대인턴〉의 ‘이태리’는 한주와 많이 달라요. 그래서 어떻게 봐 주실지, 많이 궁금해요.”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드라마 현장에 관한 질문에는 “김응수 선배님이 정말 많이 열려 계세요. 선배님이 먼저 열어 주시니까, 다들 편하게 뭉치게 되더라고요.”라며 촬영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전했다.
 
오랜 무명 시절을 거친 한지은은 지난 시간을 돌아보는 질문에 “중간에 내가 이 일을 할 수 있을까 고민을 했었는데, 그래도 잘 버틴 것 같아요. 앞으로 10년은 단단해지고 싶어요.”라며 각오를 드러냈다.
 
한지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6월호〈엘르〉 웹사이트 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사진 주용균
    컨트리뷰팅에디터 강지혜
    에디터 김아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