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당신이 잠든 사이

매혹적인 빛을 내뿜는 작은 꽃과 벌레들이 그들만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시작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 크리스마스의 흥분은 이미 절정에 달했다.

프로필 by ELLE 2010.12.10

1 (왼쪽부터) 씨호올스 링
부쉐론의 애니멀 컬렉션에 2010년 새롭게 합류한 해마 모티프 링. 핑크 골드에 핑크 사파이어, 애머시스트, 루비, 블루 사파이어를 세팅했다.

에스카르고 링
달팽이를 형상화한 링으로 마치 살아서 꿈틀거리는 듯 생동감 있는 표현이 특징. 화이트와 옐로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오렌지·브라운·옐로 사파이어를 파베 세팅했다.

프로그 세컨드 폴르 론드 와치
부쉐론 애니멀 컬렉션의 개구리를 익살스럽게 표현한 오토매틱 와치. 개구리의 왼쪽 눈 부분에 위치한 판이 초 단위로 돌아가는 방식으로 제작해 마치 한쪽 눈이 뱅글뱅글 돌아가는 듯 유머러스한 모습이 돋보인다. 화이트 골드 케이스에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차보라이트를 세팅했다. 스트랩은 가오리 가죽.

아울 링
부엉이를 형상화한 링으로 블루 사파이어와 애머시스트, 다이아몬드가 블랙 골드와 화이트 골드 위에 화려하게 파베 세팅되어 있다.

카멜레온 브로치
블랙 골드 위에 라이트 그린 컬러 차보라이트에서 섬세한 블루로 그리고 다시 핑크 사파이어로 서서히 변화를 주며 파베 세팅되어 있는 카멜레온 모양의 브로치. 펜던트로도 사용할 수 있다.
모두 부쉐론.



2 (왼쪽부터) 아트랩 모아 익스텐션 허니비 스터드 이어링
꿀벌과 거미가 한 쌍인 스터드 이어링. 핑크 골드 버전에는 오벌 카보숑 컷 핑크 오펄, 옐로 골드에는 오벌 카보숑 컷 시트린, 화이트 골드에는 오벌 카보숑 컷 애머시스트를 세팅했으며, 머리 부분에는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륀 드 미엘 컬렉션 비 이어링
‘허니문’이라는 뜻을 지닌 컬렉션으로, 유럽 황실의 상징인 꿀벌(Bee)과 벌꿀(Honey)을 모티프로 디자인했다. 옐로 골드에 0.36캐럿 라운드 컷 옐로 사파이어를 프롱 세팅하고, 0.83캐럿 옐로·오렌지 사파이어, 0.25캐럿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했다.
모두 쇼메.



3 (왼쪽부터) 미차(Mitzah) 링
디올의 뮤즈인 미차 여사에게 영감받은 레오퍼드 모티프 링. 옐로 골드에 브라운과 블랙 에나멜로 레오퍼드 패턴을 표현했다.

디오렐라 링
오리엔탈풍 정원의 꽃과 가지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하고 낭만적인 컬렉터 피스. 40~50캐럿에 달하는 원뿔형 카보숑 컷 페리도트를 메인으로 세팅했다.

디오레트 링
영원한 부케를 상징하는 디오레트 링. 옐로 골드에 애머시스트를 메인 스톤으로 세팅하고 총 89가지의 아름답고 생생한 컬러로 정원의 꽃과 곤충을 표현했다.
모두 디올.


*자세한 내용은 에비뉴엘 본지 12월호를 참조하세요!

Credit

  • 에디터 강효진
  • 포토 JIN HEE-SEOK(VO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