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n_ye_seul

사선 팁으로 립 라인을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따뚜아쥬 꾸뛰르 타투 틴트, 201호 루쥬 따뚜아쥬, 4만6천원, YSL Beauty.
도도하고 관능적인 레드 립을 걸리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윤승아의 메이크업을 눈여겨보세요. 과하다 싶을 정도로 두 뺨을 빨갛게 물들이는 것이 핵심입니다. 사춘기 소녀의 풋풋함이 느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앞쪽 볼부터 광대 라인을 따라 볼을 감싸듯 넓게 펴 발라주면 훨씬 화사해 보이죠. 대신 아이 메이크업은 최대한 절제하여 힘을 빼줍니다. 여기에 그녀는 네일 컬러까지 레드로 맞추고 화이트 컬러의 재킷을 입어 깨끗한 이미지를 완성했어요.

@doflwl

얇게 발리기 때문에 주름이 부각되지 않는 루즈 에르메스 매트 립스틱, 53 루즈 오랑쥬, 8만8천원, Hermes.
풀 커버 레드 립이 부담스러웠다면 조이처럼 입술 중앙부터 외곽으로 갈수록 컬러를 연하게 발색하여 그러데이션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추천해요. 청순하고 귀여운 인상을 줄 수 있답니다. 립스틱을 입술에 톡톡 두드리듯이 바른 뒤 손이나 면봉을 이용해 립 라인까지 번지도록 하세요. 입술이 훨씬 도톰해 보이는 효과도 줄 수 있어요.

@_imyour_joy

쿨톤과 웜톤 피부 모두에게 어울리는 색감의 노웨어 젠틀 매트, 레드 밋츠 옐로우, 2만원, Espo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