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타포르테 x 나인티 퍼센트 컬렉션 (NET-A-PORTER x Ninety Percent collaboration)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한 네타포르테의 티셔츠 캡슐 컬렉션은 디자이너들과 함께 티셔츠를 만들며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프로젝트다. 티셔츠를 판매해 마련한 수익금 전액은 비영리 단체인 ‘우먼 포 우먼 인터네셔널 (Women for Women International)’에 기부되어 분쟁 지역의 여성들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


올해 함께한 총 20개 브랜드, 여성 디자이너들에 의해 제작된 20개의 티셔츠에는 각 디자이너의 메시지와 해석이 반영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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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NNI: 가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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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니 (GANNI) 는 단순 옷을 만드는 브랜드가 아닌, 사상과 감정 상태를 공유하는 브랜드입니다. 강인하고 영감을 주는 여성 직원들로 구성된 가니 팀은 ‘여성을 위한, 여성에 의한’ 브랜드로서, 저희가 하는 일이 여성권 옹호로 이어진 건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GANNIGirls 여성들이 타인이 아닌, 오직 자신만을 위해 드레스 업 함으로서 스스로 자신감과 안정감을 심어주는 건 저희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해요.”from. 디테레프스트럽 (Ditte Reffstr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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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MMY CHOO: 지미 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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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미 추는 항상 여성을 기념해왔으며, 여성들이 지미 추를 착용하고 일상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디자인해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티셔츠에 CHOO 라는 장난스러운 단어를 새겨 전 세계 여성 공동체를 지지하기 위한 메시지로 함께 전달하고 싶었어요.” from. 산드라 최 (Sandra 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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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ine Roitfeld: 카린로이펠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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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소셜 네트워크가 만들어낸 여성들 간의 끝없는 비교와 경쟁을 안타깝게 생각해요. 타인과 비교하는 것 대신, 서로 격려해주는 건 어떨까 생각했죠. 어떠한 조건도, 기준도 없이, 여성이 가진 본연의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에 대한 자연스러운 칭찬을 티셔츠에 그려내고 싶었습니다. 이러한 생각은 인생의 매 순간 뿌리 박혀 있었고, 제가 하는 일에 항상 깊은 영향을 끼쳐왔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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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nkie Shop: 프랭키 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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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린 대화가 필요합니다! 여성의 권리에 대한 대화는 이제 막 시작되었고 성별과 인종에 관계없이모든 사람이 여성에 대한 더 많은 대화를 이어나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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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TATE: 로테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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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함께 할 때,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다고 생각해요. 세계 여성의 날에 관해 이야기할 때, 로테이트가 그 속에서 의미 있는 존재가 되길 바랍니다. 티셔츠에 프린트된 키워드들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우리가 옹호하는 가치관과 희망이 큰 영향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키워드들은 강력한 힘을 발휘합니다. 파워 숄더 룩처럼 말이지요. 두려워 말고 당당해지세요!” from. 토라 발디마르스 (ThoraValdimars) & 야네트마드센 (Jeanette Friis Mads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