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들의 겨울 데일리 룩 BEST 7 #옷잘입는언니

겨울의 한 가운데. 옷 잘 입는 스타들은 무슨 옷을 어떻게 스타일링하고 있을까요? 지금 날씨에 참고하기 딱 좋은 셀럽들의 데일리 룩만 모았어요!

BY소지현2020.01.28
 
@nayoungkeem

@nayoungkeem

'뽀글이' 아우터는 캐주얼하면서도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죠. 김나영버버리 재킷도 바로 그 예시. 여기에 화이트 팬츠와 토즈의 브라운 컬러 C 백과 매치해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또 톡톡 튀는 스니커즈와 미수아 바흐브의 상큼한 민트 톤 장갑과 비니로 포인트를 준 컬러 플레이도 눈 여겨보세요. 
 
@jessica.syj

@jessica.syj

제시카가 선택한 컬러 키워드는 바로 블루! 어썸 니즈(Awesome Needs)의 체크 패턴 클래식 베레,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자라의 니트를 더해, 온화한 느낌의 블루 톤 룩을 완성했어요. 아름다운 설원의 풍경과 어우러지는 화이트 팬츠는 리던 제품이에요.
 
@iammingki

@iammingki

사실 마음에 드는 예쁜 아우터 한 벌이면 겨울 데일리 룩은 종결이라고 봐도 무방하죠!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는 강민경르메르 코트 룩을 참고하세요. 딥 그린 터틀넥과 크림 한 방울을 더한 민트 톤의 제이 에스티나 백으로 컬러감을 통일한 센스도 GOOD!  
 
@kieunse

@kieunse

겨울왕국을 찾아 오스트리아 키츠뷔엘를 찾은 기은세. 설원과 어우러지는 OOTD 포인트는? 퓨잡의 오렌지 컬러 숏패딩! 터틀넥과 부츠컷 디자인의 팬츠를 블랙으로 통일한 덕분에 선명하고 상큼한 색감의 아우터가 더욱 돋보이죠?  
 
@ch_amii

@ch_amii

겨울이라고 해서 무조건 어두운 톤만 입으라는 법은 없죠! 차정원의 룩을 참고하면 한겨울에도 파스텔 룩을 즐길 수 있답니다. 누브(Nnuve)의 파우더리한 블루 코트와 민트 니트의 조합이 사랑스럽죠?  
  

@marcellasne_

@marcellasne_

옷장 속 모노톤 아이템이 가득하다면? 손나은의 룩을 참고하세요! 하나만 툭 걸쳐도 멋스러운 그레이 톤의 체크 롱 코트가 바로 손나은의 픽! 여기에 블랙 팬츠, 비니를 더하고 프라다 호보 백으로 마무리했어요. 켄달 제너와 벨라 하디드가 애용하는 가방으로, 매치하는 것만으로도 뉴트로 룩을 완성시켜 주는 꿀템이랍니다! 
 
@ssoheean

@ssoheean

뽀글이 플리스 재킷과 플리츠 스커트 같죠? 두 가지 아이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된 SJSJ 원피스를 선택한 안소희. 덕분에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네요! 블랙 타이츠를 더해 심플하게 마무리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