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수고했어 올해도

내가 꼭 안아줄게요. 나의 귀여운 얼굴과 보송보송한 피부를 쓰다듬다 보면 마음에 희망이 차오를 거예요.

BY장수영2019.12.31
 
 @ lalalalisa_m

@ lalalalisa_m

리사의원픽 인형은 디즈니 만화 ‘라이온 킹’의 심바입니다. 그러고 보니 리사의 동그란 눈매도 호기심 많은 표정도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도 심바와 많이 닮았네요. 콘서트와 앨범 활동으로 바쁜 한 해를 보낸 그녀에게 용맹한 심바와의 시간이 위로가 되길. 
 
 @ ssoheean

@ ssoheean

실제로 보면 무서운 호랑이도 인형이라면 문제없어요~. 등 뒤엔 듬직하고 늠름한 자태의 엄마 호랑이, 어깨엔 순둥순둥한 아기 호랑이를 얹고 호랑이 기운 얻은 소희의 표정이 행복해 보입니다. 
 
 @ aka_moons

@ aka_moons

곰돌이 인형의 추억, 다들 하나쯤 가지고 계시죠? 어린 시절 품에 꼭 안고 자던 테디 베어의 포근함을 아직도 잊을 수 없어요. 문근영도 그때로 돌아간 듯 곰돌이 인형을 들고 아이 같은 표정으로 브이자를 그려 보이네요. 당신에게 따뜻한 위로가 필요하다면 곰 인형을 소환해 보세요. 
 
 @artist_eunji

@artist_eunji

작고 귀여운 판다 인형을 품에 안은 정은지의 행복한 순간. 동글동글하고 앙증맞은 판다와 뽀뽀 한 번이면 한 해 동안 쌓인 피곤이 스르륵 풀릴 것 같네요.
 
 @yerimiese

@yerimiese

귀여운 애 옆에 귀여운 애! 보라색 곰돌이 인형을 든 예리의 해맑은 표정을 보니 티 없이 순수한 소녀가 떠오릅니다. 가슴에 하트 자수로 사랑을 전하는 인형에게 제대로 힐링 받은 것 같네요. 팬들도 예리 사진 보고 힐링합니다~.  

 

Keyword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정미나(130collective)
  • 사진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