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컬러의 무통 재킷은 활용도가 높아요. 캐주얼한 데님 팬츠 룩에도 OK! 수트에도 OK! 맥시 드레스에도 OK!
선미는 블랙&화이트의 맥시 드레스와 투박한 컴뱃 부츠를 무통 재킷과 매치했어요. 소시지같은 패딩 대신 무통 재킷으로 선미처럼 시크한 겨울 룩에 도전하세요.
겨울의 하얀 설원을 떠올리는 아이보리 컬러의 무통 재킷도 빼놓을 수 없겠죠?
엘사 호스크는 무통 재킷의 디테일에 신경 썼어요. 양털 베이스에 레더 소재가 믹스된 바이커 재킷 같은 스타일이 개성 만점! 알록달록한 프린트의 팬츠로 귀엽게 마무리한 그녀의 스타일에 위트가 넘칩니다.
오버사이즈의 무통 재킷으로
리한나의 레이어드 룩을 따라잡아 볼까요? 트레이닝 셋업으로 힙하게 시작해 스트라이프 패턴의 재킷으로 젠틀하게 연결! 복슬복슬한 무통 재킷으로 스무스하게 이어지는 새로운 레이어드 공식을 창조해냅니다. 앞섶을 풀어 헤치고 소매를 살짝 접어 올려 레이어링의 기술을 당당히 자랑하는 그녀의 자유분방함이 쿨하게 느껴지네요.
평소 컬러와 패턴을 적극 활용한 다채로운 룩을 선보인
키아라 페라그니는 역시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아요. 새빨간 컬러의 무통 재킷이 시선강탈! 양털과 나일론 패딩, 번쩍이는 페이턴트 등 성향이 다른 세 가지 소재를 믹스한 독특한 재킷에 그녀의 과감한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납니다.
투박하고 와일드한 무통 재킷만 있는 것은 아니죠~.
이주연의 사진 속 무통 재킷은 테일러드 코트처럼 차분한 인상입니다. 지퍼를 버튼으로 대체하고 가죽의 이음새도 눈에 띄지 않게 마감한 디자인이죠. 차분한 컬러감과 절제된 디테일의 무통 재킷, 당신의 옷장에도 들이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