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앞자리 5->4로 가는 꿀팁 #ELLE뷰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다이어트 중 몸무게 앞자리를 바꾸고 싶다면 지금 권나라의 운동을 주목할 것! | 다이어트,몸무게 앞자리,운동 동작,엉덩이 근육,운동

#ELLE뷰클 Ep.2 권나라의 '진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엿보기   노력 없이 타고난 몸이 완벽해 보이는 배우 권나라. 사실 그녀는 운동 마니아로 유명하답니다. 최근에는 홈트레이닝에 푹 빠져있어요. 홈트로도 지금의 탄탄한 보디라인을 잡을 수 있다는 사실! 지금부터 영상 속 운동 동작을 매일 따라 해봅시다! 가장 힘든 몸무게 앞자리 바꾸기에 성공할 수 있을 거예요. 특히 여성들의 고민이 가장 많은 팔뚝, 브래지어 옆으로 삐죽 튀어나오는 등 그리고 힙 업까지 해결할 수 있는 운동법을 참고하세요. 몸무게 '5X->4X'로 가는 효율적인 방법의 하나랍니다.   #ELLE뷰클 ep.2 권나라의 운동법 ELLE뷰클 미리 보기 1. 목 스트레칭 정면을 본 상태에서 한쪽 팔로 옆머리를 반대로 쭉 당겨주세요. 일직선으로 당긴 상태에서 목을 앞뒤로 천천히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이때 목선이 당기는 느낌이 들어야 해요. 이후 목선을 따라 림프샘을 꾹꾹 눌러주면서 마사지를 해주세요. 혈액순환에도 좋고 림프 속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부기 빼는 데에도 굿!   #ELLE뷰클 ep.2 권나라의 운동법 ELLE뷰클 미리 보기 2. 어깨 + 등 운동   스트레칭 밴드만 있으면 오케이! 렛풀다운 동작을 활용한 홈 트레이닝 동작이에요. 따로 머신이 없어도 충분히 운동 효과를 느낄 수 있죠. 어깨보다 살짝 넓게 밴드를 잡은 뒤 등 뒤로 팔이 일직선이 되도록 내려가 주세요. 어깨가 굽어지지 않도록 펴주는 것이 핵심. 하루 최소 30회 이상 하면 효과적이랍니다. 이때 어깨에 힘을 주는 건 금물! 날개뼈에 집중하면서 등 근육을 자극해주세요.   #ELLE뷰클 ep.2 권나라의 운동법 ELLE뷰클 미리 보기 3. 힙 업 동작 소파 위 혹은 방바닥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힙 업 동작이에요. 한쪽 무릎을 꿇고 정면을 바라본 상태에서 반대쪽 다리를 천천히 올려 엉덩이에 자극을 느껴주세요. 이때 다리를 너무 높게 들지 않고 윗 엉덩이 근육까지만 자극이 오도록 올려주는 것이 팁! 바닥에 손을 짚고 엉덩이 근육 자극에 집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