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뭐 하지?’ 볼거리 가득한 영화관으로 피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납량 특집만 가득했던 여름 극장 굿바이. 다양한 장르의 영화로 어느 때보다 볼거리 가득한 영화관으로 마지막 여름 피서 고고!


열대야는 한풀 꺾였지만 이번 주말 일기예보를 확인하니 30도 안팎으로 뜨거울 예정이라는군요. 막바지 무더운 여름을 주말을 보낼 우리를 위해 준비했어요. 영화관에서 보내는 시원한 여름 피서!
SNS에서 입소문을 타 흥행을 달리는 꿀 잼 영화부터 연기파 배우들이 선보이는 공포 영화와 액션 영화까지. 탄탄한 스토리에 눈과 귀가 즐거워지고 시원함은 덤! 무기력하다고 누워있지 말고 영화 한 편 어때요?

#SNS입소문 #꿀잼 #SOS #따따따

엑시트

이런 영화는 없었다! 신개념 재난 영화의 등장? SNS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더니 단숨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순식간에 관객 수 700만을 돌파해버립니다.
영화의 흐름을 방해 요소와 불필요한 러브라인이 없어 영화의 스토리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다는 평이 많았는데요. 생각 없이 유쾌하게 즐기고 싶다면 추천!

#프로맨스폭발 #짜릿 #액션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 & 쇼

아. 묻. 따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보는 <분노의 질주>의 새로운 시리즈가 개봉했습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역대급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완벽하게 다른 두 주인공이 어쩔 수 없이 세계를 구하기 위해 한 팀이 되면서 그리는 이야기인데요. 영화를 보고 나오면 또 다른 주인공 ‘해티쇼’에 입덕한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닙니다. 마지막 쿠키 영상이 기다리고 있으니 엔딩 크레딧이 끝날 때까지 조금 더 기다려주세요.

#독립군 #첫승리 #모두의싸움 #드라마

봉오동 전투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란 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 말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김질시켜주는 영화가 개봉했습니다. 독립군 연합 부대가 일본 정규군을 상대로 최초의 승리를 그린 영화 <봉오동 전투>입니다.
99년 전 실제 봉오동 전투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나라를 지킨 분들을 기리는 마음으로 보면 좋을 것 같군요.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기까지 나라를 위해 희생한 모든 분에 대한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믿고보는 #연기파배우 #공포스릴러

변신

늦은 여름 불쑥 극장가를 찾은 신선한 소재의 공포영화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21일 개봉한 <변신>이 그 주인공입니다. 구성원 한사람 한 사람 악마로 빙의해 변하는 설정이 새롭고 독특합니다.
기존 한국 공포 영화와 다르게 접근하여 흥미를 유발하는데요. 사실 연기파 배우들의 라인업만으로도 볼 이유는 충분한 것 같네요.


납량 특집만 가득했던 여름 극장 굿바이. 다양한 장르의 영화로 어느 때보다 볼거리 가득한 영화관으로 마지막 여름 피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