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들의 타투 리포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옷차림이 짧아지는 여름! 메시지가 담긴 의미 있는 타투부터 아기자기한 귀여운 미니 타투까지. 시선 강탈하는 스타들의 스타일리시한 타투 엿보기. | 타투,아이템,헤이즈 타투,손가락 타투,타투 위치

자신의 개성을 보여주기 위한 하나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타투. 개인에게 뜻깊은 의미나 기념일, 좋아하는 글귀 등을 몸에 새기는 일은 자연스러워졌다. 날이 더워지면서 자연스레 타투에 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요즘. 어떤 그림을 어디에 할지 고민이라면, 스타들의 시선 강탈하는 타투를 참고하는 건 어떨까? 얼마 전 UV 타투로 SNS를 뜨겁게 달군 태연을 시작으로 미니 타투 마니아 현아와 본인과 어울리는 깜찍한 타투를 즐기는 AOA지민 그리고 꽃 타투 인기를 다시 한번 일으킨 백예린 등등! 스타의 타투 위치와 도안 등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올여름 근사한 타투를 하기 전 참고할 것.   태연 태연의 반짝반짝 야광 ‘UV 타투’. 평소에는 보이지 않고 BLB(Black Light Blue) 조명 아래에서만 빛이 난다. 아기자기한 미니 타투를 즐겨 하는 태연. 주로 첫 솔로 앨범 타이틀, 별자리 등 의미 있는 타투와 귀엽고 작은 그림 등을 몸에 새긴다. 개인 SNS 계정에서 숨어있는 타투를 찾아보는 것도 즐거운 포인트 중 하나!    현아 귀여운 미니 타투부터 컬러풀한 타투로 시선 강탈하는 현아의 타투. 살짝살짝 보이는 곳부터 등, 손목 손가락 등 다양한 위치에 자리 잡은 타투들. 어느 부위에 받을지 고민 중 이라면 현아의 타투 위치를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   수지 특별한 위치를 찾고 있다면? 수지의 손가락 타투를 참고할 것. 왼손 약지 안쪽에 작은 하트를 새긴 수지. 타투 샵에선 '수지 타투'로 엄청난 문의를 받았다고. 단 손가락은 잉크가 금방 빠지는 부위이니 타투 받기 전 신중하게 고민해보자.   AOA 지민 본인과 잘 어울리는 깜찍한 컬러 타투를 새기는 지민. 리얼한 햄버거와 컬러풀한 캐릭터, 의미 있는 레터링 등! 러블리한 스타일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근사한 패션 아이템으로 소화한 모습을 보면 저절로 타투를 하고 싶은 마음이 솟아난다.   공효진 반지를 착용한 듯한 착시를 일으키는 공효진의 타투. 손가락에는 LOVE 레터링과 피스 마크를 새겼으며 어깨에는 올드스쿨 스타일의 타투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백예린 꽃 타투의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 백예린. 아름답고 개성 넘치는 꽃을 완벽하게 소화한 백예린의 타투를 본 후 한동안 수많은 팬이 꽃 타투를 받았다고. 도안에 대해 고민이라면, 많은 사람이 주로 탄생화나 장미, 동백꽃 등을 받는다고 하니 참고하자. 타투이스트마다 그림체와 작업 방식이 다르니 그들의 작업을 참고할 것.     헤이즈   ‘헤이즈 타투’로 유명한 헤이즈의 손날 타투. 헤이즈로 활동하면서 후회하지 않고 부끄럽지 않게 살자고 다짐했다고. 레터링을 할 계획이라면 잘 보이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손날에 하는 것도 포인트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