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매력을 살린 5가지 뷰티 룩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어떤 ‘각’도 자신 있다. 감추고 가리기보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나스가 말하는 다섯가지 뷰티 신::뷰티,뷰티 화보,나스,피부표현,메이크업 화보,엘르,elle.co.kr:: | 뷰티,뷰티 화보,나스,피부표현,메이크업 화보

POWER BROWS수려하게 뻗은 눈썹의 힘. 정교하면서도 파워플한 눈썹은 브로우 퍼펙터, 라바로 본래 눈썹보다 두께가 느껴지도록 그린 뒤, 눈머리에만 브로우 젤, 킨샤사로 결을 살려 어떤 각도에서도 완벽한 아이브로를 완성. 피부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서울을 얼굴 전체에 톡톡 두드려 발라 매끈한 결을 강조했다. 강력한 발색과 지속력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베인을 입술 전체에 가득 채워 발라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사용 제품은 모두 Nars. 화이트 컬러 스톤 이어링, Zara.CHEEK TO CHIC관자놀이부터 광대뼈를 타고 흐르는 핑크빛 터치의 볼륨감을 느껴볼 것. 리퀴드 블러쉬 섹스 어필을 두 뺨에 손가락으로 두드리듯 넓게 펴 발라 자연스러운 혈색을 표현함과 동시에 입체감을 더했다. 입술은 에프터글로우 립 밤, 히든 플레져로 촉촉하게 바른 듯 안 바른 듯 연출하고, 눈썹은 투명 브로우 젤, 우랄로 결을 살려 깔끔하게 정돈했다. 만지고 싶을 정도로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서울을 발라 마무리. 사용 제품은 모두 Nars.  심플한 실버 이어링, H&M.ATTRACTIVE CHIN매력적인 턱 라인을 살리는 ‘쿨’한 애티튜드. 먼저 아이홀 전체에 듀오 아이섀도우, 이졸데를 브러시로 얇게 펴 발라 단계별로 음영을 준 뒤, 선워시 디퓨징 브론저, 라구나를 턱과 광대뼈를 감싸듯 넓게 발라 따뜻한 해변의 모래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턱 라인을 강조했다. 여기에 차분한 뮬드 와인 컬러의 립스틱, 밴드 레드를 입술 안쪽을 중심으로 톡톡 찍어 발랐다. 윤곽과 결을 살린 피부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서울로 완성했다. 사용 제품은 모두 Nars.  꽃잎이 떨어지는 듯한 디자인의 드롭 이어링은 Mzuu.A SHARP NOSE아름다움의 상징인 밀로의 비너스 조각처럼 유려하게 흐르는 옆모습. 최소한의 터치로 티 없이 말간 피부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서울을 가볍게 발라 연출했다. 내 입술같이 자연스러운 컬러의 벨벳 매트 립 펜슬, 돌체 비타를 그러데이션해 발라준 뒤 하이라이팅 파우더, 포르 드 프랑스를 광대뼈 위쪽과 T존 부위에 터치해 콧대와 얼굴의 윤곽을 살렸다. 사용 제품은 모두 Nars.  스퀘어 라인의 네이비 브라톱은 COS. 실버 이어링은 H&M.HIGH SHINE LIP미끄러질 듯 반짝이고 부풀어 오른 듯한 볼륨 넘치는 입술이 전하는 오묘한 매력.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는 핑크빛이 감도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서울을 사용했다. 입술은 대담한 오렌지빛의 어데이셔스 립스틱, 타티아나를 바른 뒤 립글로스, 아웃레이지를 두껍게 얹어 도톰하게 연출했다. 라이트 피치 컬러의 에프터글로우 립 밤을 눈꺼풀에 얹어 글로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용 제품은 모두 N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