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 ‘이렇게’ 입으면 더 예뻐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체크, ‘이렇게’ 입으면 더 예뻐

19 S/S 런던패션위크를 찾은 패피들의 체크 스타일링

ELLE BY ELLE 2018.09.17


구조적인 블루 셔츠와 가을가을한 색감을 품은 타탄 체크 스커트의 만남! 셔츠와 스커트가 조화를 이루는 건 단추 디테일 덕분! 각기 다른 단추로 장식된 셔츠와 단추 디테일로 개성을 더한 스커트 디자인이 근사하게 조화를 이룬다. 스커트 브라운 톤의 크록 패턴 스퀘어 백과 화이트 슈즈도 룩을 산뜻하게 만들어주는 포인트 아이템!



체크를 사랑스럽게 소화하고 싶다면? 체크 패턴의 미니 드레스를 선택할 것! 스타일링 속 하늘하늘한 아이보리 블라우스는 셰퍼드 체크 패턴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궁합지수 120% 아이템이다. 또 블랙 앵클 부츠를 선택하면 룩을 좀더 쿨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매 시즌 가을이면 돌아오는 체크. 그렇다면 이번 시즌 체크를 스타일링하는 남다른 키 포인트는? 바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리고 컬러 블록으로 체크를 연출하는 것. 사진 속 스타일링은 이러한 트렌드를 제대로 반영한 룩이다. 타탄과 하운드투스 등 다채로운 체크 패턴과 컬러를 믹스매치한 과감한 스타일링!



체크 원피스 하나면 가을 데일리 룩 걱정 끝! 체크 패턴에 섞인 컬러를 활용, 브라운 톤의 슈즈와 블루 톤의 태슬 벨트를 매치한 스타일링 인상적이다. 컬러풀한 체크에서 힌트를 얻어 동일한 색감의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조화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체크 수트 역시 올가을 도전해볼만한 아이템. 화이트와 블랙, 옐로가 뒤섞인 체크 수트에 블랙 셔츠, 화이트 슈즈, 로고 백과 클리어 백, 진주 이어링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힘을 준 스타일링이지만, 컬러를 정돈하면 과하지 않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할 것.



리얼웨이 룩에서 가장 활용하기 좋은 체크 룩이 아닐까? 블랙과 옐로 톤의 옹브레 체크 팬츠와 레드 컨버스의 쿨한 만남! 여기에 니트 안에 체크 셔츠를 입어 소매와 카라를 노출한 포인트도 참고하면 좋을 디테일이다. 



체크가 더없이 시크해질 때! 블랙과 오렌지 레드 컬러의 블록 체크 톱을 선택한 줄리아 로이펠트. 그녀는 블랙 하이웨이스트 팬츠와 하이힐, 클러치로 강렬한 체크 룩을 선보였다.



올가을 키 아이템으로 떠오른 패디드 재킷(Padded Jacket)과 체크의 조합! 스포티하고 볼륨감 있는 재킷에 사랑스러운 화이트 롱 드레스를 매치해 쿨한 룩을 완성했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소지현
    사진 IMAXtree.com
    디자인 전근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