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과 동시에 다시 시작된 NCT 태용의 무대
시간 비워두세요! TY TRACK의 축복은 끝이 없을 예정입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NCT 군입대의 첫 주자 태용이 지난 14일, 군복무를 마치고 팬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해군 만기 전역과 동시에 다시 무대에 설 준비를 마쳤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죠. 팬들을 위한 제대 선물 같은 꽉 찬 일정이 이어질 예정인데요. 기다림 끝에 시작된 태용의 전역 후 행보를 정리했습니다.
@nct
@nct
긴 시간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제대 선물 같은 스페셜 비디오 ‘H.E.R’로 전역과 동시에 팬들에게 돌아왔어요. ‘H.E.R’는 평소 팬들이 좋아했던 곡으로, 댓글 창은 그를 다시 만난 기쁨과 그리움으로 가득 찼죠. 이어 태용은 라이브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챌린지와 토크로 첫 인사를 건넸습니다.
군복무 후 첫 무대는 바로 이곳, <2025 SBS 가요대전 with 빗썸>입니다. 연말을 빛낼 K-POP 아티스트 라인업에 태용의 이름이 더해지며 기대감은 더욱 커졌죠. NCT127로 매번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연말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남겼던 만큼, 오랜 공백 뒤 그가 보여줄 첫 무대에도 자연스레 시선이 모입니다.
X @SBSNOW
여기에 내년 1월, 단독 콘서트로 태용의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습니다. 서울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TY TRACK – REMASTERED’를 시작으로 솔로 투어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입대 전 진행했던 첫 콘서트 ‘TY TRACK’을 리마스터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오랜 기다림 끝에 마주한 공식적인 만남이기도 하죠.
@nct
독보적인 색깔을 가진 NCT를 이끌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쌓아온 태용. 그의 복귀는 솔로 활동은 물론, NCT 127의 앞으로 행보까지 기대하게 만듭니다. 다시 재개된 태용의 활동은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과 다름없네요.
@nct
Credit
- 사진 각 인스타그램 ∙ X
2026 봄 필수템은 이겁니다
옷 얇아지기 전 미리 준비하세요, 패션·뷰티 힌트는 엘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