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12월 뷰티 신상
12월, 쌀쌀한 공기를 녹여줄 따뜻한 차 한 잔과 마음을 포근하게 채워줄 뷰티 신상.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 기존 크림보다 업그레이드된 보습력과 플럼핑 효과를 선사하는 산뜻한 수분크림. 서로 다른 분자 크기의 다섯 가지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는 펩타이드를 함유해 수분이 ‘팡팡’ 차오른 듯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히알루로닉애시드+펩타이드 세라마이드 하이드라-플럼핑 워터 크림, 14만원, Elizabeth Arden.
2 부스스한 잔머리를 정돈하고 헤어라인의 디테일을 살려주는 헤어 마스카라. 제품 겉면의 퍼 링과 터치할 때마다 은은하게 퍼지는 스모어 향이 겨울 무드를 한껏 ‘끌올’해 준다. 윈터 컬렉션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 2만1천8백원, Narka.
3 오일과 세럼이 12:88의 황금 비율로 블렌딩된 미스트로 안개처럼 고운 입자가 피부에 부드럽게 안착되며, 고급스러운 윤기와 쫀쫀한 탄력감을 부여한다.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스프레이 앰플 12퍼센트, 4만6천원, D’Alba.
4 로즈와 피치가 어우러진 컬러가 입술 위에 맑게 올라오는 립 틴트. 패키지 위에 흩날리는 눈꽃 디테일까지 더해져 “어머, 이건 꼭 사야 해!”를 외치게 된다. 스노우 플라워 컬렉션 로 글로우 젤 틴트, 18 레어 피치, 1만7천원, Hince.
5 ‘틴티드 비비크림’이라는 이름을 지닌 제품답게 바른 티가 거의 나지 않을 만큼 투명한 ‘베어’ 스킨 연출이 인상적이다. 얇고 촉촉하게 발려 공을 들이지 않아도 맑은 광채가 은은히 살아나는 누드 퍼펙션 스킨 핏 틴티드 비비 크림, 17N 페어, 3만4천원, Vidivici.
6 눈가를 매끈하게 정돈해 주는 아이 프라이머부터 음영 연출에 제격인 브라운 아이섀도, 젤리 텍스처의 립 앤 치크까지.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어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멀티 팔레트! DIY 멀티 포켓 팔레트 실버, 마끼아또, 프라이머 밤, 로지 글레이즈, 라벤더 휩, 허니 피치, 2만원, Fwee.
7 미세한 버블 텍스처의 볼륨 케어 세럼으로 두피와 모발의 탄력을 개선해 뿌리 볼륨을 케어해 준다. 제형이 가볍게 스며들어 떡 지지 않는 게 만족스러운 마이크로바이옴 PDRN 볼륨 부스터 버블 세럼, 2만7천원, Dr. Groot.
8 해가 저물어가는 저녁, 불그스름한 노을을 눈가에 입혀줄 9구 아이섀도 팔레트. 베이지부터 브라운, 버건디 등의 음영 컬러는 물론 아이보리와 레몬 같은 포인트 셰이드까지 담겨 있다. 스카프 에디션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버건디 클래시, 3만9천원, 3CE.
Credit
- 에디터 김하늘
- 사진가 장승원
- 아트 디자이너 김려은
- 디지털 디자이너 오주영
- 어시스턴트 조원희
2026 봄 필수템은 이겁니다
옷 얇아지기 전 미리 준비하세요, 패션·뷰티 힌트는 엘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