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만남부터 느껴지는 임시완과 세 친구의 찐친 케미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츄츄, 히히, 보슬이와 임시완의 하루를 만나보세요.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처음 본 강아지들도 임시완을 잘 따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인터뷰 내내 구조견 세 친구 츄츄, 히히, 보슬이는 그의 곁에 꼬옥 붙어있었습니다. “이 아이들이 더 이상 상처받지 않고 좋은 가족을 만났으면 좋겠어요.” 만난 지 하루라는 게 믿기지 않는 이들의 케미를 보며 오늘도 행복하개!
동물미용학원에서 구조된 츄츄, 히히와 불법 번식장에서 구조된 보슬이는 현재 동물자유연대(@kawa.hq)에서 입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에 함께해 주세요.
————————————
#헬로리틀러브(#HelloLittleLove) 프로젝트는 ‘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삶, 그 당연한 일상’을 주제로 12팀 스타와 22마리 반려동물 및 유기동물의 ‘지금 이 순간’을 담았습니다. 반려 가족 인구 1,500만 시대, 엘르는 이 존재들을 더욱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함께 살아가는 세상에 대한 안부를 전하고자 합니다. 나와 너, 우리가 함께 그려낸 ‘존재의 순간’을 지금부터 만나보세요. 엘르는 앞으로도 세상 모든 작은 존재들을 응원하고, 사랑할 것입니다.
ELLE Korea’s November issue Vol.2 ‘Hello, Little Love’ begins now. All 12 covers are available at bookstores, both online and offline.
*본 영상은 출연동물 보호 가이드라인에 따라 안전하고 즐거운 환경에서 촬영되었습니다.
Credit
- 프로듀서 이은혜
- 패션 에디터 김명민
- 피처 에디터 정소진
- 비디오그래퍼 황상준∙연동건
- 비디오 편집 전미소
- 패션 스타일리스트 김이주
-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재선
-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지선
- 아트 디자이너 이소정
- 어시스턴트 오하은
2026 봄 필수템은 이겁니다
옷 얇아지기 전 미리 준비하세요, 패션·뷰티 힌트는 엘르에서.